에이핑크

신다은 vs 손나은 같은 옷 다른 느낌

Talon 2013. 5. 22. 13:19

3/18

  
▲ MBC ‘아들 녀석들’에 출연하고 있는 신다은(왼쪽)과, 종영한 JTBC ‘무자식 상팔자’에 출연한 손나은. (사진출처: MBC, JTBC)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배우 신다은과 에이핑크 손나은이 같은 스웨터 셔츠를 착용해 눈길을 끌고 있다.

종영을 앞둔 MBC ‘아들 녀석들’에서 발랄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신다은은 이중으로 깜찍하게 묶은헤어스타일에 레이어드를 배제한 아이보리 컬러 맨투맨티셔츠를 착용해 귀여운 한송희 룩을 연출했다.

한편 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은 지난 17일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하며 40회로 종영한 JTBC ‘무자식 상팔자’에서 착용한 것으로 핑크와 그린컬러 조합의 체크셔츠 위에 아이보리색 스웨터 셔츠를 착용해 풋풋한 10대의 느낌을 살렸다.

두 사람 모두 단정하게 하나로 묶은 헤어스타일에 별다른 아이템 없이 스웨터 셔츠 하나로 클래식하게 연출한 모습이 돋보인다.

신다은과 손나은이 착용한 스웨터 셔츠는 구김스(GOOGIMS)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네크라인에 플라이 날개 자수 심볼과 팔꿈치 부위에 엠보 패치로 포인트 준 감각적인 아이템이다.

구김스 관계자는 “스웨터 셔츠는 어떤 하의에도 잘 어울리고 베스트나, 블루종, 체크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더해 개성 있는 나만의 스프링 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출처 : 천지일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