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LCK CL] 1주차 나설 로스터 발표..베트남 선수 포함된 프레딧

Talon 2022. 6. 3. 13:50

2022 서머 시즌을 준비 중인 LCK 챌린저스 리그 팀들의 로스터가 완성됐다.

3일 LCK CL은 공식 SNS를 통해 서머 시즌 1주차 리그 로스터를 공식 발표했다.

 

스프링 시즌 우승팀 담원 기아를 비롯해 젠지, 한화생명, kt 롤스터, 그리고 T1등 총 5개의 팀은 별다른 전력 보강 없이 이번 서머 시즌을 맞이한다.

 

지난 스프링 정규 리그에서 최강자의 면모를 선보이며 LCK에서도 좋은 모습을 선보였던 DRX. 정글러 ‘스펀지’ 배영준과 미드 라이너 ‘스타릿’ 정별, 그리고 서포터 ‘피에로’ 김정훈을 로스터에 새로 등록하며 뜨거운 서머 시즌을 보낼 것임을 예고했다.

 

광동 프릭스는 정글 포지션에 ‘커리지’ 전현민을 추가로 등록했고, 농심 레드포스는 원거리 딜러 ‘지우’ 정지우와 서포터 ‘골리앗’ 김효민을 로스터에 합류시켰다. 리브 샌드박스는 대규모 로스터 변화를 시도했다. ‘텐텐’ 강준이 미드 라이너에서 정글러로 포지션을 변경했으며, 탑과 미드 라인에 추가로 선수를 기용하고 LCK에 이름을 올리고 있던 ‘아이스’ 윤상훈을 샌드다운시키며 총 10인 로스터를 만들었다.

 

프레딧 브리온은 자체 오디션을 통해 베트남 미드 라이너 ‘티롱’ 당탄롱을 팀에 포함시켰다. 2003년 출생인 당탄롱은 지난해 개최한 프레딧 브리온의 베트남 오디션 ‘Be My BRO'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팀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 또한 1군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던 ’랩터‘ 전어진을 샌드다운시키며 2군 전력을 보강했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