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소니 라인업 발표 '철권8'로 열고 '갓 오브 워'로 기대감 높여"

Talon 2022. 9. 14. 12:10

소니가 자사의 라인업을 소개하는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를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이번 라인업 소개에는 먼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PS5용 대전 격투 게임 '철권 8' 공개로 문을 열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카즈야와 카자마의 대전을 통해 전작보다 향상된 그래픽과 연출을 보여줬다.

또, 세가의 '용과 같이 유신'의 리메이크 타이틀 '용과 같이 유신 극'이 오는 2023년 PS4와 PS5로 출시한다.

이와 함께 일본의 1863년을 배경으로 방랑 무사가 돼 모험을 펼치는 코에이테크모의 신작 IP '라이즈 오브 더 로닌'이 공개됐다. 오는 2024년 PS5 독점 타이틀로 개발 중이다.

 

국내 게임사의 정보도 공개됐다. 시프트업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프로젝트 이브'가 '스텔라 블레이드'로 타이틀을 확정하는 한편 일부 스토리와 액션을 엿볼 수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오는 2023년 PS5 독점 타이틀로 선보일 계획이다.

쇼케이스의 마지막은 오는 11월 9일 PS4와 PS5로 선보이는 대작 타이틀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가 맡았다.

새롭게 공개된 플레이 영상에서는 대작다운 연출을 엿볼 수 있었으며 크레토스와 토르의 대결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소니는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의 출시를 기념해 한정판 듀얼센스 컨트롤러를 선보인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