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롤드컵] ‘데프트’ 김혁규 “팬의 존재 덕분에 이미 우승한 것 같아”

Talon 2022. 10. 31. 14:10

“팬 여러분 덕분에 이미 우승한 것 같다. 감사드린다”

한국 시간으로 31일 미국 조지아주에 위치한 애틀랜타 스테이트팜 아레나에서 진행된 ‘2022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2022 롤드컵)’ 4강전 2경기에서 DRX가 젠지에 3대 1로 승리했다.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데프트’ 김혁규가 승리의 기쁨을 나눴다.

 

결승 진출 소감으로 김혁규는 “너무 좋다. 진정이 돼야 어떤 기분인지 알 것 같다”며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전했다.

 

김혁규는 올해가 쉽지 않았다는 생각을 전했다. “올해 모든 선수들이 산전수전을 겪었다. 그 과정을 극복하며 많이 성장한 것 같다. 이런 과정이 있기 때문에 오늘 첫 세트 패배에도 아무렇지 않을 수 있었다”며 힘든 순간들이 DRX의 선수들을 더욱 강하게 만들었다는 입장을 전했다.

 

같은 팀 동료인 ‘제카’ 김건우에게는 “매 경기 발전하는 것이 보인다. 무언가를 배운다기보다는 부러운 것 같다”는 생각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그는 “결승에 진출하기까지 오래걸렸다. 제가 기뻐하면 함께 기뻐하고 슬퍼하면 함께 슬퍼해주시는 팬 분들이 많이 생겨서 그 자체로 이미 우승한 것 같다. 감사드린다”며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