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2022 LPL 어워드 부문별 후보 공개

Talon 2022. 12. 9. 14:10

장쩌민 전 중국 국가주석 사망 애도기간으로 연기됐던 ‘2022 LPL 올스타 위크엔드’의 재개가 발표되며 주요 프로그램 중 하나인 ‘2022 LPL 어워드’의 후보가 공개됐다.

LPL은 한국 시간으로 8일 공식 소셜 네트워크 채널 등을 통해 ‘2022 LPL 어워드’의 각 부문별 후보를 공개했다. 이번 행사는 LPL의 2022 시즌을 돌아보고 선수 및 관계자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총 20개 부문의 시상이 준비 중이다.

2022 시즌의 최고 선수를 뽑는 MVP에는 서머 스플릿 우승 팀인 JDG 인텔(이하 JDG)에서 ‘369’ 바이자하오. ‘카나비’ 서진혁, ‘야가오’ 쩡치 등 세 명의 선수가 이름을 올렸으며, 스프링 우승팀인 로얄 네버 기브업(이하 RNG)의 ‘샤오후’ 리위안하오, 그리고 스프링과 서머 모두 준우승을 기록한 TOP e스포츠(이하 TES)의 ‘나이트’ 줘딩이 후보에 올랐다.

 

최고 용병 선수 부문에는 JDG의 ‘카나비’ 서진혁, 웨이보 게이밍(이하 웨이보)의 ‘더샤이’ 강승록, 에드워드 게이밍(이하 EDG)의 ‘바이퍼’ 박도현이 이름을 올렸으며, 최고 신인 선수 부문에서는 오 마이 갓(이하 OMG)의 ‘샨지’ 덩즈지안, 레어 아톰(이하 RA)의 ‘스트라이브’ 천량, TES의 ‘웨이워드’ 황런싱이 경쟁 중이다.

 

이 외에도 최고의 팀 부문에서는 EDG와 JDG, RNG, TES, 그리고 빅토리 파이브(이하 V5)가 후보에 올랐으며, 최고 인기 선수로는 ‘더샤이’ 강승록이 단일 후보로 선정됐다.

한편 20개 부문의 수상자는 오는 10일로 예정된 ‘2022 LPL 어워드’ 행사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