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칸나' 김창동 LEC 카민 코프 합류…팀은 상체 변화로 반전 꾀해

Talon 2024. 5. 3. 20:00

2023 시즌 종료와 함께 휴식의 시간을 가졌던 '칸나' 김창동이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LEC 소속 카민 코프는 김창동을 포함한 2024 서머 스플릿 로스터를 발표했다.

카민 코프는 '카보샤' 루카 시몽메슬레, '보' 저우양보, '세이큰' 루카 파야르, '업셋' 엘리아스 립, '타르가마스' 칼리스트 앙리에베네르로 로스터를 꾸려 2024 스프링 스플릿에 출전했으나 윈터 스플릿에 이어 다시 한번 최하위로 대회를 마쳤다.

 

이에 롤드컵 진출을 위해 가장 중요한 서머 스플릿을 대비해 대규모 로스터 변경을 꾀하였으며 '업셋'-'타르가마스' 콤비는 유지하는 대신 상체 세 명을 모두 교체하는 강수를 둔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카민 코프는 정글러로 2023 시즌까지 100씨브즈에서 활동했던 '클로저' 잔 첼리크를 영입했으며 미드라이너로 아카데미 팀 소속이었던 '블라디' 블라디미로스 쿠르티디스를 콜업했다.

또한 '레하' 레하레하 라마나나 감독과 '쉐이브스' 케빈 에드워드 톨먼 코치, '애플스' 지가 예렙 코치로 코칭스태프 구성도 마무리했다.
 

전체 로스터를 발표한 카민 코프 측은 "2024 서머 스플릿을 위한 팀이 완성되었다"라고 선언했으며, 김창동에 대해서는 "그의 명성은 이미 널리 알려져 있으며, 그의 모험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다."라고 환영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카민 코프는 아카데미 팀인 카민코프 블루의 멤버로 전 소속 선수인 정글러 '113' 도구칸 발치와 미드라이너 '아베다게' 펠릭스 브라운의 영입도 함께 알렸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