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피파 온라인3', 시리즈 최초 로스터 업데이트 보상안 공개

Talon 2013. 10. 30. 21:16

넥슨은 EA 서울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축구 게임 '피파 온라인3'에서 오는 11월 28일 2차 로스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로스터 업데이트로 인해 제외되는 선수를 보유한 유저를 위해 '스쿼드 강화 지원금(EP)'을 제공한다. 이는 지금까지 피파 온라인 시리즈에서 처음 진행하는 혜택이다.

제외되는 선수에 대해서는 '+1강' 선수를 기준으로 거래 횟수, 금액, 능력치, 보유 현황 등의 지표가 반영되며, 이를 통해 선수 가치에 따른 지원금이 지급된다. 아울러 '+1강' 이상 단계의 선수 지원금에 대해서도 11월 중 추가 공지를 통해 보상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지난 여름 진행된 이적 시장 현황과 선수들의 올해 성과가 반영되고, 12시즌 선수의 능력치를 포함한 정보가 13시즌 선수의 정보로 변경된다. 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유망주 '아드낭 야누자이'를 비롯해 4794명의 선수가 추가되는 등 최신 선수들의 데이터가 반영될 계획이다.

'피파 온라인3'의 서비스를 총괄하는 이정헌 넥슨 본부장은 "로스터 업데이트로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는 선수에 대해 모든 유저들이 게임을 즐기는데 최대한 지장이 없도록 보상책을 마련했다"며, "새로 추가될 선수들에 대해서도 & #160;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이들을 활용한 재미있는 경기를 펼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차 로스터 업데이트 삭제선수 명단은 '피파 온라인3' 공식홈페이지(fifa3.vod.nexoncdn.co.kr/files/roster/201311/roster.ht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