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래프트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브랜드관, 롯데 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운영

Talon 2016. 6. 10. 17:05

블리자드는 레전더리 픽쳐스와 ‘워크래프트’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제작한 판타지 블록버스터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의 개봉을 기념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브랜드관’이 10일부터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여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브랜드관은 워크래프트 영화를 관람하기 위해 영화관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게임 속 재미를 현실에서도 느껴볼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10관 상영관에 마련되었으며 7월 9일까지 약 한 달간 운영될 예정이다.
 
블리자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브랜드관을 위해 10관 좌석을 게임과 영화에 등장하는 두 진영인 얼라이언스와 호드로 나뉘어 장식했다. 이를 통해 관람객들은 본인이 선호하는 진영의 자리에서 보다 큰 더 몰입감을 느끼면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총 218개의 좌석이 두 진영으로 나눠져 각 진영마다 109석씩 마련되며 원하는 진영의 자리에서 영화를 관람하고 싶은 사람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혹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에서 월드타워점의 WoW관(10관/218석)을 선택, 희망하는 진영 내 좌석을 선택하면 된다.
 
상영관의 외부도 워크래프트를 기반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입구에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마스코트인 귀여운 그리핀과 와이번 두 대형 인형들이 관객들을 맞이하며 상영관 내 로비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세계관과 핵심 인물들의 모습이 담긴 이미지들로 꾸며져 영화 관람에 앞서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여줄 것이다. 이와 함께 영화 예매 사이트와 구매한 영화 티켓에 상영관 이름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관’으로 표기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차별화를 시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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