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겟잇뷰터 셀프'서 시크릿키 타투 커버 쿠션 선보여

Talon 2017. 2. 17. 00:55

2017.02.13.


걸그룹 러블리즈의 지수와 케이가 겟잇뷰터 셀프에 출연해 인기를 모았다.

이번에 러블리즈 멤버들이 소개한 내용은 ‘2017 솔로탈출 소개팅 메이크업’이다. 러블리즈 내에서도 ‘뷰티 금손’이라는 별명을 가진 두 사람은 각각 소개팅에서 돋보이는 섹시와 청순 콘셉트를 메이크업에 반영했다.

‘사막여우’라는 별명을 가진 지수는 커버력과 지속력이 좋은 시크릿키 타투 커버 쿠션 베이지 23호를 사용해 시한 피부톤을 연출한 후 컨투어 스틱으로 얼굴의 윤곽을 살렸다. 입술 화장은 시크릿키 시윗 글램 투톤 글로우 드라이 로즈 컬러로 자연스러우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냈다.

스윗 글램 투톤 글로우는 발색력이 좋고 수분 함량이 높아 생기 잇고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두 가지 색이 한 번의 터치만으로 경계 없이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을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케이는 타투쿠션 21호를 써 밝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했다. 라이트 베이지와 내추럴 베이지 두가지 색상으로 이뤄진 타투 커버 쿠션은 별도로 컨실러를 쓸 필요 없이 커버력을 갖춰 겨울철 메이크업에 적당하다. 더욱이 밀착력이 좋은데다 주름과 미백, 자외선차단 등 3중 기능성으로 피부 자체의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시크릿키 관계자는 “러블리즈 두 멤버의 화장법이 알려지면서 블로거나 인스타그래머들 사이 제품을 그대로 구매해 따라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며 “현재 시크릿키에서는 겟잇뷰티 셀프 방영기념 뷰티테스터를 모집하고 있다”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