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MLG LOL]아주부 블레이즈, 다이애나의 완벽한 이니시에이팅으로 승리!(패자조 결승 1경기)

Talon 2012. 11. 5. 08:38

CLG.EU, 미드 리신 선보였으나 큰 활약 하지 못해


▶ MLG 폴 챔피언십 LOL 패자조 결승
◆ 아주부 블레이즈 1 vs 0 CLG.EU
1경기 아주부 블레이즈 승 vs 패 CLG.EU

더 이상의 패배는 없다!

아주부 블레이즈가 한국 시간으로 5일, 미국 댈러스에서 펼쳐진 MLG 폴 챔피언십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 부문 패자조 결승 1경기에서 CLG.EU를 상대로 압승을 거뒀다.

선취점은 아주부 블레이즈의 봇 듀오가 가져갔다. 정글러인 'Snoopeh'가 2레벨을 달성한 뒤 갱킹을 시도했으나 '러스트보이' 함장식이 고른 블리츠크랭크의 로켓 손에 당하며 데스를 기록했다. 퍼스트 블러드를 가져간 '캡틴 잭' 강형우의 이즈리얼은 블루 버프까지 획득하며 초반에 유리하게 라인전을 풀어 나갔다.

바텀 라인에서 무난히 CS를 챙긴 강형우는 '피바라기'를 먼저 선택했고, CLG.EU는 서포터 자이라를 통해 'yellowpete'의 코르키가 첫 킬을 따냈다. 그러자 아주부 블레이즈는 탑 라인을 노렸고, '앰비션' 강찬용과 '헬리오스신동진이 '샤이' 박상면을 도와 두 번째 킬을 합작했다.

첫 드래곤을 차지한 아주부 블레이즈는 바텀이 빈 틈을 노려 1차 타워를 파괴했고, 이를 확인한 CLG.EU는 탑 타워를 파괴했다. 이어 2차 타워까지 당도한 CLG.EU는 3명의 챔피언이 타워 제거를 위해 모였으나 아주부 블레이즈의 백업에 실패했다.

라인 관리에 서로 신경을 쓰는 가운데 바텀에서 또 다시 추가 킬이 나왔다. '캡틴 잭' 강형우가 자이라를 먼저 잡아냈고, 'yellowpete'도 상대 서포터인 블리츠크랭크를 제압했으나 이즈리얼과의 싸움에서 패배했다.

이어 미드 라인 포탑을 파괴한 아주부 블레이즈는 정글러와 미드 라이너가 탑으로 모여 1차 포탑을 제거했고, CLG.EU는 다시 드래곤을 빼앗기자 탑 타워를 파괴하는 선택을 했다.

서로의 눈치 싸움이 오가는 가운데 미드 2차 타워를 두고 다시 전투가 열렸다. 잭스가 자이라의 스킬에 걸리자 한 타가 열렸고, 잭스 하나만이 사망한 아주부 블레이즈는 강형우의 이즈리얼이 트리플 킬을 기록하며 미드 2차 타워까지 손쉽게 가져갔다.

억제기를 앞두고 다시 강찬용이 이니시에이터로서의 역할을 수행했다. 한 타를 연 아주부 블레이즈는 이즈리얼만이 사망하는 가운데 쌍둥이 타워 중 하나를 파괴했고, 역전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한 CLG.EU가 패배를 선언했다.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