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MLG LOL]킬 스코어 19:6! 아주부 블레이즈, CLG.EU 잡고 결승 진출(패자조 결승 2경기)

Talon 2012. 11. 5. 08:41

CLG.EU, 정글 싸움에서 크게 밀리며 양 라인 타워 파괴돼


▶ MLG 폴 챔피언십 LOL 패자조 결승
◆ 아주부 블레이즈 2 vs 0 CLG.EU
1경기 아주부 블레이즈 승 vs 패 CLG.EU

2경기 아주부 블레이즈 승 vs 패 CLG.EU

압살, 또 압살!

아주부 블레이즈가 한국 시간으로 5일, 미국 댈러스에서 펼쳐진 MLG 폴 챔피언십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 부문 패자조 결승 2경기에서 CLG.EU를 완파했다.

봇 듀오를 탑으로 올려보낸 아주부 블레이즈는 '헬리오스신동진의 올라프가 탑 갱킹을 시도하자 퍼스트 블러드를 만들어냈다. 1차 타워를 파괴한 아주부 블레이즈는 'Snoopeh'의 스카너를 제압하며 첫 킬을 획득했다.

탑 타워를 빠르게 제거한 아주부 블레이즈는 봇 듀오를 다시 내려 보냈고, '앰비션' 강찬용의 다이애나까지 가세해 바텀 타워를 파괴했다. 추가로 'yellowpete'의 코그모까지 제압한 아주부 블레이즈는 탑 솔로 '샤이' 박상면이 'Wickd'의 이렐리아를 상대로 솔로 킬을 따내며 유리한 상황을 이어갔다.

이어 드래곤 앞 한 타에서 압승을 거둔 아주부 블레이즈는 스카너를 제외한 전 챔피언을 끊어냈다. 다이애나의 이니시에이팅으로 전투를 시작한 블레이즈는 적절한 타이밍에 박상면이 합류하면서 완벽한 승리를 만들어냈다.

킬 스코어는 어느덧 8:1까지 벌어졌다. 경기 시작 9분 만에 글로벌 골드에서 6천 골드 차이를 벌린 아주부 블레이즈는 미드 2차 타워까지 손쉽게 파괴했다. 라인전에서 상대를 압도한 아주부 블레이즈는 바텀 2차 타워를 제거한 뒤 다시 전투를 열었다.

상대 진영에서 전투를 펼친 아주부 블레이즈는 누누의 궁극기로 상대의 추가 진입을 막았고, 이득을 챙긴 블레이즈는 아이템을 획득하기 위해 본진으로 돌아갔다. 아이템을 재정비한 아주부 블레이즈는 다시 바텀으로 몰려가 전투를 시작했고, 다이애나를 필두로 열린 교전에서 또 다시 상대 챔피언들을 제압했다.

미드에서 아리를 애쉬의 궁극기를 시작으로 제압한 아주부 블레이즈는 바론 사냥에 나섰고, 바론 버프를 두른 채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