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

[지스타 특집]블리자드 “군단의 심장, 지스타를 열광시킨다”

Talon 2012. 11. 8. 09:07

매년 지스타에서 최고 인기를 누려왔던 블리자드가 올해도 <스타크래프트Ⅱ:군단의 심장>으로 게이머들을 사로잡는다. 특히 부스에서 국내 최초로 '군단의 심장'으로 선보이는 경기를 진행하기로 해 게이머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정윤종이영호, 박수호, 정종현 등 프로게이머들이 <군단의 심장>으로 펼치는 최고의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유저들은 프로게이머들의 현란한 경기력과 더불어, <군단의 심장>에서 새로 장착된 유닛들의 기능, 더욱 다양해진 전략, 그리고 더욱 강력해진 전투력을 매일 오후 2시부터 볼 수 있다. 새롭게 시도되는 해설자 매치, 아바타 매치 등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된다. 또 매일 선수와 팬들이 소통할 수 있는 사인회도 준비되어 있다.

↑ [사진| 스타크래프트2-군단의 심장]

지난 9월 베타테스트가 시작된 <군단의 심장>은 최근 2.0.1 패치를 통해 클랜 시스템, 레벨 시스템, 사용자 인터페이스 업데이트를 선보였으며, 이러한 기능들을 통해서 더욱 더 유저 친화적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주요 화면을 원클릭으로 찾을 수 있게 됐고, 경험치와 보상을 제공하는 별도의 레벨 시스템이 제공된다. 한국의유저들이 기다려왔던 클랜 시스템에서는 정식으로 등록할 수 있는 클랜을 통해서 앞에 클랜명이 붙으며 추후 그룹 시스템까지 소셜 기능을 대폭 강화하였다.

최근 유료 가입자수 1000만명 복귀의 주역이 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네 번째 확장팩 <판다리아의 안개>는 다양한 무대 행사와 체험기회로 부스를 찾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총 80부스 규모로 구성되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부스는 <군단의 심장> 체험존 40석, <판다리아의 안개> 체험존 20석이 유저들에게 제공되다. 또 스파이럴 캣츠가 펼치는 다양한 코스튬 플레이, 개발자들의 무대 행사, 그리고 블리자드의 선임 컨셉트 아티스트인 피터 리가 무대에서 직접 배경 콘셉트 아트를 그리면서 설명해주는 특별한 아티스트 세션 등 풍성한 볼거리가 준비된다. 이밖에 팬아트 경연대회 작품 전시, 블리자드 스토어를 통한 블리자드 상품 구매 기회, 그리고 부스걸들의 포토타임 등 끊이지 않는 볼거리가 마련돼있다.
-출처 : 스포츠경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