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

김택용-정명훈, 지스타2013 열리는 부산 벡스코 찾는다

Talon 2012. 11. 8. 12:34

SK플래닛 부스에서 관람객들 위한 현장 이벤트 참석


SK텔레콤 T1의 김택용과 정명훈.
지스타 2012가 열리고 있는 부산 벡스코에서 SK텔레콤 T1의 간판급 선수인 김택용과 정명훈을 만날 수 있다.

김택용과 정명훈은 모바일 콘텐츠 마켓 T스토어를 운영하는 SK플래닛 부스에서 프로게이머 및 메인 모델들과 게임 유저들이 함께 하는 '승부의신' 이벤트에 참석한다. '승부의 신' 이벤트는 선수들의 모바일게임을 보고 관람객들이 승부를 예측해 맞추는 방식이며 지스타 기간 중 8일과 9일 오후 2시에 진행된다.

8일 김택용과 정명훈에 이어 9일에는 SK텔레콤 T1 임요환 수석코치와 제8게임단 이제동이 SK플래닛 부스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SK플래닛 부스에서는 이번 '지스타2013'에 T스토어와 함께 참가하는 유명 브랜드 게임 개발사들의 신작을 소개하는 순서도 마련되어 있다.

SK플래닛 박정민 T스토어사업부장은 "이번에 국내외 대형 게임개발사들과 경쟁력있는 국내 업체들이 T스토어와 함께 전시회에 참여하여 상생의 게임 마케팅 공간을 만들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T스토어가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게임 장터 및 퍼블리셔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SK플래닛은 대형쿠션, T스토어 쿠폰 등 다양한 경품과 17시 20분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10.1, 삼천리 자전거 등 제공하고 'T스토어 카페'의 음료 제공 등 상설 이벤트도 꾸준히 개최할 예정이다.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