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PSG, '블랑' 진성민 포함된 로스터 발표

Talon 2017. 6. 13. 01:01

파리 생제르망(이하 PSG)이 '블랑' 전성민이 포함된 새로운 로스터를 발표했다. 

지난 시즌 유럽 LCS 서머 본선 진출에 실패한 PSG는 진성민을 제외한 나머지 4명의 선수를 바꾼 로스터를 공개했다. 

'파일럿' 나우형(현 DS 게이밍)과 결별한 PSG는 원거리 딜러로 슈퍼매시브 e스포츠 등에서 활동한 'Nardeus' 토마스 마르살렉을 선택했다. 탑 라이너로는 도타2 선수 출신이자 지난 시즌 중반에 합류했던 'WhiteKnight108' 마티 소르무넨을 잔류시켰다. 

PSG는 정글러는 게이머즈2와 팀 디그니타스, 엡실론, 다크 패시지 출신인 'Kirei' 토마스 유엔, 서포터는 프나틱 시절 LCS 무대를 경험했던 'NoXiAK' 루이스 사이먼 펠릭스를 영입했다. 선수 복귀가 유력했던 'YellOwStaR' 보라 킴은 서브 멤버로 들어가며 출전 가능성을 열어뒀다. 

PSG는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시즌 좋은 모습을 보여준 선수들은 다른 팀과 계약을 맺었기 때문에 새롭게 팀을 구성하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었다"며 "우리는 테스트를 통해 새로운 선수를 영입했다. 우리는 팀플레이에 잘 어울리는 선수를 찾기 위해 노력했으며 'Nardeus' 토마스와 'NoXiAK' 루이스는 팀 구성에 가장 적합한 선수라고 생각한다. 좋은 시너지 효과를 봤으며 경기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거라고 확신한다"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