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오버워치, 'PC방 선물 폭탄 파티' 7일부터 실시

Talon 2017. 7. 9. 00:23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를 사랑하는 플레이어들을 대상으로 전국 200개 PC방에서 선물을 제공하는 '오버워치 PC방 선물 폭탄 파티'를 오는 7일부터 16일까지 매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에 진행한다.

오버워치 PC방 선물 폭탄 파티는 이번 2분기를 맞아 이벤트 참가자가 달성한 게임 내 기록들을 토대로 선물을 증정하는 '이 동네의 오버워치 왕은 나야'를 비롯해 오버워치 사행시 짓기, 퀴즈, 미니 게임 대회 등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여기에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역대 PC방 선물 폭탄 파티 선물 중 가장 인기있는 품목 중 하나였던 오버워치 마우스 장패드가 참가 기념품으로 주어지며 현장 이벤트와 추첨을 통해 오버워치 헤드셋, 오버워치 카드지갑, 배틀코인, 오버워치 볼캡, 오버워치 장우산, 오버워치 부채 등을 증정한다.
 
행사는 7일 울산, 대구 강원 지역 20개 PC방, 8일 부산, 광주, 대전 지역 40개 PC방, 9일 경기, 인천, 충청 지역 40개 PC방, 14일, 15일 서울 지역 60개 PC방 그리고 16일 경기 지역 40개 PC방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진행 PC방과 참가 방법은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 포스팅에서 확인 가능하다. 약 90분간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파티 진행 PC방에서 좌석을 확보하고 오버워치를 플레이하고 있는 인원만이 참여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