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스컬지 대표 영웅 '켈투자드' 선봬

Talon 2017. 9. 8. 00:29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AOS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서 신규 영웅 켈투자드를 선보였다.

켈투자드는 워크래프트 세계관 속 영웅으로 살아서는 죽음의 역병을 퍼트리고 리치로 부활한 후에는 죽음과 부패로 아제로스를 위협한 악당 캐릭터이다.

마법사형 원거리 암살자인 이 캐릭터는 냉기를 활용한 죽음과 부패, 얼음 회오리, 켈투자드의 사슬을 기술로 가진다. 죽음과 부패는 구체를 보내 적중한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 피해 웅덩이를 만드는 스킬이다. 이어 얼음 회오리는 일정 시간 후 폭발하며 적중 시 피해를 주고 속도 감소 및 속박 효과를 가진다. 켈투자드의 사슬은 사슬을 던저 적을 공격하는 동시에 다시 사용해 속박하는 스킬이다.

궁극 기로는 냉기 작렬과 어둠의 균열이 있다. 냉기 작렬은 적에게 얼음 유성을 날리고 주변에 피해를 입히는 스킬이며 어둠의 균열은 시야가 밝혀진 아무 곳에 특정 시간 후 폭발하는 균열을 발생시키는 효과를 가진다.

회사 측은 켈투자드 합류를 기념해 명을 받들라 퀘스트도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인공지능 상대, 빠른 대전, 일반전, 등급전 등에서 주어진 조건을 완수하면 이번 퀘스트를 통해서만 획득 가능한 초상화, 스프레이, 깃발 등의 아이템이 제공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