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롤드컵] 3승 달성한 미스핏츠..플래시 울브즈는 4연패 탈락

Talon 2017. 10. 14. 22:55
LMS 지역의 1번 시드 플래시 울브즈가 4패로 그룹 스테이지에서 탈락했다. 

2017 리그오브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2주 3일차 D조 1경기가 14일, 중국 우한 스포츠센터에서 진행됐다. 경기 결과 미스핏츠가 초반의 불리함을 극복하고 플래시 울브즈를 꺾었다.  

경기 7분경 미스핏츠는 '이그나' 이동근의 쓰레쉬를 앞세워 교전을 열었다. 플래시 울브즈는 라이즈와 쉔의 궁극기를 활용해 재빠르게 합류해 '맥스로어' 그라가스를 제압하고 포탑 선취점을 올렸다. 

플래시 울브즈는 14분경 협곡의 전령을 사냥하다가 미스핏츠의 챔피언들이 모여들자, '메이플' 라이즈가 미스핏츠의 뒤로 공간왜곡을 사용했다. 미스핏츠는 침착하게 대미지 점사로 '카사' 자르반 4세를 처치하고 협곡의 전령 버프를 획득했다. 

25분경 바론 근처 부쉬에서 잠복하던 플래시 울브즈는 전광석화처럼 '한스사마' 자야와 '맥스로어' 그라가스를 처치했다. 이어 바론과 화염 드래곤을 사냥해 확실한 경기 주도권을 잡았다.

플래시 울브즈는 전 라인 2차 포탑과 미드 억제기 포탑을 철거하고, 화염 드래곤 3스택을 쌓아 화력에 힘을 더했다. 

미스핏츠는 어려운 상황에서 더움 힘을 냈다. 34분경 과감하게 바론을 사냥한 미스핏츠는 뒤를 잡으려는 플래시 울브즈의 자르반 4세를 제압하고 한타를 승리한 것. 미스핏츠는 7천까지 벌어졌던 글로벌 골드 격차를 전부 메꿨고, 억제기 두 개를 파괴하는 성과를 거뒀다. 

'소드아트' 라칸을 처치하고 역전의 변수를 차단한 미스핏츠는 플래시 울브즈의 본진을 초토화 시키고 3승을 달성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