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02 11

[LCK] 흔들리는 KT, 새 패치와 함께 회복할까…KT 대 젠지 전 선발 명단 발표

중요한 순간 연패를 겪은 kt 롤스터(이하 KT)가 2위 젠지 e스포츠(이하 젠지)를 상대로 다시 한 번 자신들의 힘을 보여줄까? 2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될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스플릿 7주 2일차 1경기에서 KT와 젠지와 맞붙는다. KT는 '기인' 김기인-'커즈' 문우찬-'비디디' 곽보성-'에이밍' 김하람-'리헨즈' 손시우가 선발 출전해 최근 연패를 끊고 다시 한번 선두권 도전에 나선다. 최근 2위 자리를 위협받고 있는 젠지는 '도란' 최현준-'피넛' 한왕호-'쵸비' 정지훈-'페이즈' 김수환-'딜라이트' 유환중을 내세워 2위 수성과 선두 추격을 이어간다. 플레이오프 진출을 위한 복잡한 노림수 속 치열한 경기가 예상되는 두 팀의 대결은 오후 5시..

[LCK] 연패 빠진 KT, 챔피언 숙련도 해결해야 젠지전 승리 보인다

하늘을 찌를 듯 하던 기세가 한풀 꺾인 KT가 젠지를 꺾고 다시 상승세를 탈 수 있을까. 지난 1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7주 2일차 1경기가 kt 롤스터와 젠지의 대결로 치러진다. 최근 연패로 순위가 6위까지 밀려난 KT가 다시 기세를 펼 수 있을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KT가 6주차에 디플러스 기아와 T1을 상대로 연패를 당하며 순위표에서 순식간에 6위까지 떨어지고 말았다. 5주차를 2위로 마감했던 것을 감안하면 너무나 뼈아픈 추락일 수밖에 없다. 이미 7위인 브리온과는 승수차가 제법 나기 때문에 6위 보존 자체는 어렵지 않겠지만, 한 번 상위권을 맛봤던 KT가 이대로 순위 경쟁을 포기하기엔 너무나 아깝다. 정노철 해설 위원..

방문객 97% 만족한 ‘라이엇 아케이드 ICN’, 누적 방문객 5만 명 돌파

‘라이엇 아케이드 ICN’이 인천국제공항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세계적인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개발사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조혁진)가 인천국제공항에 조성한 ‘라이엇 아케이드 ICN’이 누적 방문객 5만 명을 돌파했다.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내 면세구역에 위치한 ‘라이엇 아케이드 ICN’은 게임과 여행의 만남을 콘셉트로 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공항에 들어선 첫 번째 게임 브랜드 스페이스다. 지난해 11/29(화) 오픈한 ‘라이엇 아케이드 ICN’은 상품 판매 목적을 벗어나 ▲게임 플레이 ▲미션 수행 및 상품 획득 ▲휴식 및 정보 확인 등 방문객들을 위한 새로운 경험의 장으로 설계되어, 3개월 만에 누적 방문객 5만 3천 명을 돌파하며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 LoL과 ..

[LCK] 젠지 추격한 DK "3위 하려 모인 팀 아냐...1R 패배한 팀 꺾겠다"

DK '데프트' 김혁규와 '칸나' 김창동이 DK의 바텀이 가진 힘을 강조했다. 지난 1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7주 1일차 2경기에서 디플러스 기아(DK)가 DRX를 상대로 완승을 거두며 젠지를 바짝 추격했다. 이날 POG에 선정된 '칸나' 김창동은 "오늘 무난히 2:0으로 승리해서 좋지만, 2세트에서 실수가 많이 나와 아쉽다"고 밝혔고, '데프트' 김혁규는 "경기력 자체도 괜찮았고, 패배하면 2위와 격차가 벌어지기 때문에 이겨야만 하는 경기를 승리해 기분 좋다"라고 경기 승리 소감을 밝혔다. 이날 상대는 최근 연패를 끊고 분위기를 환기했던 DRX였다. 김혁규는 "밴픽적으로 탱커 서포터들의 버프로 '베릴' 조건희가 그쪽으로 ..

유비소프트,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2 시즌 11: 화염의 지배 공개

게임 개발 및 유통, 퍼블리싱의 선두기업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자사의 온라인 오픈월드 액션 RPG 게임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2(Tom Clancy's The Division® 2, 이하 더 디비전 2)’의 ‘시즌 11: 화염의 지배’를 게임내 정식 반영했다고 밝혔다. 시즌 11: 화염의 지배는 더 디비전 2의 출시 4주년을 기념하는 마지막 시즌 업데이트로 ‘더 디비전 2: 뉴욕의 지배자(Tom Clancy’s The Division 2: Warlords of New York)’를 보유하고 있는 플레이어는 추가 과금 없이 즐길 수 있다. 시즌 11: 화염의 지배는 폭발물 처리 전문가인 ‘스토브파이프(Zachary ‘Stovepipe’ Beattie)’의 ..

더 디비전 2023.03.02

[LCK] 연승 이어간 T1 케리아 "POG 1위로 스프링 마무리하고파"

'케리아' 류민석과 '구마유시' 이민형이 아펠리오스-쓰레쉬 픽의 비하인드를 밝혔다. 지난 1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7주 1일차 1경기에서 T1이 광동 프릭스를 상대로 거침없이 휘몰아치며 깔끔한 완승을 거뒀다. 이날 T1 '케리아' 류민석과 '구마유시' 이민형이 POG에 선정되었다. 류민석은 POG 인터뷰를 시작하며 "광동 프릭스가 잘하는 팀이라 생각해 잘 준비해왔다. 잘 먹혀서 기분 좋다"라고 밝혔고, 이민형은 "빠르고 깔끔하게 2:0으로 이길 수 있어서 좋다"라고 전했다. 7주차부터 패치 버전이 13.4로 바뀌었고, 류민석과 이민형은 각각 쓰레쉬와 아펠리오스를 꺼내 들었다. 류민석은 두 챔피언의 버프와 함께 "밴 되던 챔..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 박종훈

오늘 소개할 선수는 바로~ Croc 박종훈 선수입니다~! 마이너권에서는 공격성과 안정성을 모두 갖추고 좋은 피지컬과 뇌지컬 고루 잘잡힌 능력치, 준수한 챔프숙련도 등 육각형 정글러. 프로 무대 데뷔 이래, 마이너리그에서는 기복 없이 꾸준한 기량을 보여주었습니다. 2015년 전국체전 리그 오브 레전드 부문에서 경기도 대표로 참가해 우승하였습니다. 그리하여 같은해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렸던 IeSF 월드 챔피언십 2015 리그 오브 레전드 종목에 국가 대표로 참가하였습니다. 8강에서 루마니아를 상대해 1세트를 내주며 위기를 맞았으나 곧바로 2, 3세트를 승리하며 역전에 성공했습니다. 전략이 노출된 상태로 경기에 들어갔으나 실력으로 극복하며 4강에 진출했습니다. 결승전 3세트에서 강력한 우승 후보로 ..

소개 2023.03.02

정은지, 핑크 의상+양 갈래로 귀여움 UP...복근은 성났네 [M+★SNS]

2023.03.02. 에이핑크 정은지가 근황을 공개했다. 정은지는 자신의 SNS에 “핑크색 지각생 등장”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보라색 차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정은지의 모습이 담겨있다. 정은지는 올 핑크 의상에 양갈래 머리를 하고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더불어 핑크 치크로 블링블링한 모습까지 더했다. 특히 정은지는 짧은 상의로 인해 복근이 드러났다. 그는 군살 없이 잘록한 허리에 완벽한 S라인을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 출처 : MBN

걸그룹 종합 2023.03.02

[LCK] 데프트 "나는 여전히 리그 오브 레전드가 제일 재미있다"

치열한 스프링 순위 경쟁 속에서도 데프트가 올해 선전에 대한 각오를 전했다. 1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린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7주 1일차 2경기에서 '데프트' 김혁규의 소속팀 DK가 DRX를 상대로 2대 0 승리를 거뒀다. 이날 경기 후 데프트는 인터뷰 자리를 통해 스프링 중반 자신의 컨디션과 목표에 대해 전했다. 데뷔 10년이 넘었음에도 꾸준하게 좋은 모습을 보이는 것에 "중간에 한 번 기량이 안 좋았던 적이 있었지만, 그 이후로 조금씩 올라고 있는 중"이라고 전한 데프트는 계속 꾸준한 경기력을 유지할 것이라는 자신감을 전했다. 데프트는 현재 9승 4패로 3위를 기록 중인 이번 스프링에 대해서는 "경기력이 조금 더 올라오고 있고, 경기 결과도 지금까지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