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서든어택' 신규 폭파미션맵 'B2연구소' 개방..엘프 캐릭터 등장

Talon 2018. 6. 1. 23:52
넥슨은 서비스 중인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신규 폭파미션 'B2 연구소'를 업데이트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B2 연구소'는 목표 지점을 폭파하기 위해 침투한 레드팀을 블루팀이 저지하는 폭파 미션맵으로, 기존 철창과 창문으로 막혀있던 'B2' 구조에 새로운 지역을 추가해 자유롭게 공간을 이동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 7일까지 B2 연구소 곳곳에 숨겨진 '수수께끼의 식물'을 찾아 제보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식물을 찾아 제보한 유저에게는 5만 원 상당의 '넥슨캐시(10명)'를, 1개 이상 제보한 유저에게는 1만 원 상당의 '넥슨캐시(50명)'를 지급한다.

오는 6월 7일부터 '랭크전 시즌2'에서도 해당 맵을 이용할 수 있다. 랭크전은 비슷한 실력을 가진 유저와 자동 매칭되는 시스템으로 지난 5월 정식 오픈했다.

이와 함께 '엘프' 캐릭터를 새롭게 선보였다. 해당 캐릭터에는 최신 캐릭터 기능과 함께 신규 무기 2종을 캐릭터 세트 효과로 제공하며, 전용 감정표현도 담겼다.

6월 14일까지 엘프 카운트 구매를 통해 엘프 세트를 획득하면 'D.Eagle(S) Thunder II(영구제)' '[엘프] 애니메니션 칭호' '엘프 보우(100일)' '다크 크로스보우(100일)' 등 영구제 아이템 및 유니크 칭호로 교환 가능한 응모권을 지급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