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EA, '피파 14' XBOX 후속 기종으로 개발중!?

Talon 2012. 12. 13. 17:57

마이크로소프트의 콘솔기기 XBOX360의 후속에 대한 소식이 EA측으로부터 나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3일 오후 서울 삼성동 EA 서울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피파온라인3' 인터뷰에서 한승원 EA 서울스튜디오 프로듀서는 기자들의 '피파온라인3' 차후 엔진 업그레이드에 대한 물음에 "현재 캐나다에 위치한 EA 스튜디오에서 엑스박스 다음 버전으로 '피파 14'를 개발 중이다. 이후에 새로운 피파 엔진이 나오면 고려해 볼 사안"이라고 밝혔다.

이날 명확하게 XBOX 후속 기기에 대한 언급은 없었지만 현재 EA 캐나다 스튜디오는 '피파 13'의 후속 타이틀인 '피파 14'을 차세대 콘솔 엔진으로 개발 중인 것으로 확인 됐으며 이와 함께 조만간 공식적으로 XBOX360 후속 기종에 대한 소식이 전해질 것으로 보인다.

그 동안 XBOX 후속 기종에 대한 소문은 2010년부터 무성했으나 정확한 정보는 없었던 상태다.

지난 여름 미국에서 개최한 게임쇼 E3에서 마이크로소프트가 XBOX 후속 기기에 대한 정보를 공개할 것이라는 예측은 있었으나 실질적인 공개는 없었으며 최근 해외 외신을 통해 XBOX 후속 기종에 대한 3D 모형의 정보와 2013년 가을 출시 목표 등의 루머가 돌아 콘솔 유저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