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피파온라인3, 최고의 서비스 위한 대유저 공약 발표!

Talon 2012. 12. 14. 12:28

넥슨(대표 서민)이 자사가 서비스하고 EA 서울스튜디오가 개발한 '피파온라인3'의 정식 서비스에 앞서 게임 운영 공약을 공개했다.


우선 '피파온라인3'에서는 넥슨 서비스 최초로 전용 고객센터(1899-0990)가 24시간 운영되며 상담원과의 통화 대기 시간이 길어질 경우 전화번호를 남기면 상담원이 전화를 해주는 ARS 콜백 시스템을 도입, 제한적인 운영시간 혹은 긴 대기시간으로 인한 고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한다.

또, 게임운영자가 직접 운영하는 1:1 문의서비스를 제공해 보다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이 원하는 GM을 상담사로 지정할 수 있어 상호간 보다 친근한 소통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마지막으로, 원격지원 및 출장서비스를 도입해 게임 설치 및 실행과 관련한 오류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정헌 넥슨 피파온라인3 실장은 "최고의 게임이란 완성도 높은 콘텐츠와 유저를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의 결합을 통해서 만들어진다고 믿는다. 유저와 더욱 가깝게 소통하며 한계에 타협하지 않는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계속하여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지난 12월 8일부터 오픈 베타 사전 이벤트의 일환으로 게임 내 감독명을 선점하고 미리 자신만의 스쿼드를 구성할 수 있는 감독명 생성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일주일 만에 40만 명의 유저가 참여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피파온라인3'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피파온라인3 공식 홈페이지(fifaonline3.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