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OGN, '킬미더머니: 지스타 특집' 오는 15일, 16일 온라인 생중계

Talon 2019. 11. 15. 09:49

CJ ENM 게임채널 OGN이 오는 11월 15일(금) · 16일(토) 양일간 부산 벡스코 ‘G-STAR 2019’ B2C관 LG전자 부스에서 열리는 'LG울트라기어와 함께하는 킬미더머니 : 지스타 특집'을 온라인 생중계한다.

LG전자의 고성능 게이밍 기어 통합 브랜드 'LG울트라기어'와 글로벌 반도체 기업 '인텔'이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통칭 배그맨(배틀그라운드+개그맨)으로 불릴 정도로 평소 개인 방송 등을 통해 배틀그라운드를 즐기는 개그맨 김기열 · 유민상 · 정명훈과 말이 필요 없는 ‘한국 e스포츠의 전설’ 이영호 선수가 일반 참가자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고 상금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매치로 꾸며진다.

11월 15일(금)에는 ‘김-유-정 스쿼드’ 김기열 · 유민상 · 정명훈이 듀오와 스쿼드로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4시간 동안 현장에 온 관람객들과 함께 상금 사냥에 나설 예정이다. 상금은 킬 당 1만원, 치킨 시 10만원을 지급하며, 참가자가 상금을 얻지 못해도 소정의 기념품을 나눠준다. 16일(토)에는 ‘이영호를 이겨라’라는 컨셉으로 총상금 100만원을 두고 이벤트 전을 벌인다. 이영호 선수는 1대 2, 1대 3등 페널티를 얻은 상태에서 참가자들을 상대하게 되고 참가자는 이영호 선수에게 이길 경우 상금이 지급되며 이기지 못하더라도 소정의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LG울트라기어와 함께하는 킬미더머니 : 지스타 특집'은 15(금), 16(토)일 양일간 LG전자 부스에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즉석에서 참여의 기회가 주어지며, 온라인에서 방송을 시청하면서도 함께 참여가 가능하다.

'LG울트라기어와 함께하는 킬미더머니 : 지스타 특집'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OGN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며 온라인 생중계는 11월 15일(금), 16(토) 오후 1시부터 OGN 트위치 채널과 OGN 유튜브 채널로 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