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마린' 장경환, 6일 여자친구와 결혼

Talon 2020. 9. 7. 16:01

'마린' 장경환이 결혼했다. 

장경환은 6일 오랜 시간 사귀었던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 장경환의 결혼은 커뮤니티를 통해 알려졌으며 본인이 직접 SNS을 통해 결혼식을 치렀다고 밝혔다. 

카오스 게이머 출신인 장경환은 지난 2013년 SKT T12 팀으로 데뷔했다. 팀이 2015년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롤챔스) 스프링과 서머,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서 우승을 차지하는 데 일조했다. 

이후 2016년 LGD 게이밍에 입단해 1년 동안 중국 무대를 경험한 장경환은 2017시즌을 앞두고 아프리카 프릭스와 계약하며 국내로 복귀했다. 2017년 롤드컵 지역 선발전서 삼성 갤럭시에게 패해 롤드컵 무대를 밟지 못한 장경환은 휴식을 취하다가 2018년 스프링 시즌을 앞두고 TOP(현 TES)와 계약을 체결했고, 팀의 18연패 탈출에 힘을 보탰다. 

2019년 개인방송을 통해 은퇴를 선언한 장경환은 현재까지 개인방송에서 팬들과 소통했으며 '울프' 이재완이 기획한 RCK에 참가하기도 했다. 

장경환은 개인 SNS에 "별로 자랑할 만 일도 아니고 당연히 해야 할 일이었기에 어제 식을 올렸다"며 "어쩌다가 알게 되어 축하해준 많은 분께 감사드리며 시기상 비공개 소규모 식이었기에 왜 결혼식에 대해 알리지 않았느냐는 질문도 많이 받았으나 현재 경기를 뛰어야 하는 선수들이 초대되어 혹여나 불미스러운 일이 생길까 조용히 치렀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이미 은퇴한 지 오래된 저의 결혼식에 소란스러워지진 않을까 염려되는 제 생각을 잘 헤아려준 주변 분들과 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덕분에 별 탈 없이 무사히 결혼식을 마쳤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