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II

5.27 프리뷰 - 2021 GSL Super Tournament 시즌 2

Talon 2021. 5. 27. 13:00

오늘 열리는 2021 GSL Super Tournament 시즌 2 경기 프리뷰하겠습니다.

오늘 4강부터 결승 경기까지 모두 진행됩니다. 출전 선수 및 대진 보시죠.

박한솔 선수와 김유진 선수의 경기가 먼저 있고, 조성호 선수와 조성주 선수의 경기, 그리고 각 경기의 승자들이 마지막 최종 결승전을 치룹니다.

 

첫 경기인 박한솔 선수와 김유진 선수의 매치업은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을 것 같습니다. 매번 약세로 지목받아왔고, 상대적으로 강하다고 평가 받는 선수들을 계속해서 꺾고 이 자리까지 올라왔으니까요. 두 신데렐라의 매치업이라 할 수 있겠지만 한 쪽은 여기서 집으로 돌아가야 하고, 한 선수는 계속해서 도전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박한솔 선수가 김유진 선수보다 최근 토스전 성적이 더 좋지만 동족전이기에 어떠한 변수가 일어날지 예상이 쉽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쉽게 예상할 수 있는 건 두 선수의 스타일을 생각해봤을 때 기세를 타는 쪽이 쉽게 시리즈를 가져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두번째 경기인 조성호 선수와 조성주 선수의 경기. 코드 S 4강 경기 이후 다시 만나게 되었네요. 당시에는 조성주 선수가 4-1로 승리를 가져갔었죠. 사실상 미리보는 결승이라는 평이 많습니다. 그렇게 볼 수 있는 이유가 두 선수 모두 계속해서 좋은 성적을 보여주던 선수들이고, 반대편에 있는 박한솔 선수와 김유진 선수 모두 최근 성적이 매우 좋다 볼 수 없기 때문이죠. 두 선수 모두 이번 슈퍼 토너먼트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이 두 선수의 임팩트만할까요. 조성호 선수의 입장에서는 3회 연속 슈퍼 토너먼트 우승을 위한 사실상 마지막 고난이라 생각할 것 같습니다.

 

이상 간단하게 프리뷰 마치고 내일 리뷰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