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포모스 잇]‘캡틴 잭’ 강형우가 ‘에프람’ 김주호에게

Talon 2013. 4. 12. 17:45

CJ 블레이즈 강형우가 MVP 블루 김주호에게 전한 질문은?

소환사의 협곡에서 끝 없이 승부를 펼치며 미운 정 고운 정 다 나눠가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프로게이머들이 서로에게 궁금한 점을 부담 없이 묻고 답하는 시간! '포모스 잇'은 딱딱한 형식의 질의응답이 아닌 한결 가볍고 편안한 분위기로 진행되는 인터뷰인데요. LOL 챔피언스 리그에 참가 중인 LOL 프로게이머들끼지 자유로이 질문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코너입니다.

시작부터 '프레이' 김종인(나진 소드) 선수에게 강력한 질문을 받은 '캡틴 잭' 강형우 선수는 허허실실 전법을 선보이며 털털한 답변을 보내왔었죠. 유한 성격이 그대로 묻어나는 답변을 보인 강형우 선수가 다음으로 지목한 대상은 의외로 MVP 블루의 서포터인 '에프람' 김주호 선수였습니다.

별 다른 연결 고리가 없어 보이는 두 사람인데, 어떤 인연이 있었던 걸까요? 과연 '독수리 부리는 왜 노란 걸까'라는 의문에 대한 답을 고뇌했던 강형우 선수답게 학구적인 궁금증을 풀어놨네요. 일단 강형우 선수의 질문부터 확인하시죠.

자, 그럼 이제 김주호 선수의 대답을 들어 볼 시간입니다. 진지한 자세로 답변 작성에 임한 김주호 선수는 두 장의 포스트잇을 사용할 정도로 성의를 다했는데요. 서로 간에 깊은 친분은 없는 것 같지만 그래도 이런 계기를 통해 조금이라도 더 친해질 수 있지 않을까요? 강형우 선수에게 바통을 이어 받은 김주호 선수가 누구에게 어떤 질문을 던질지, 세 번째 '포모스 잇'도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