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올림푸스 LOL]KT 롤스터B, 2:0 스코어 달성하며 B조 1위 차지(종합)

Talon 2013. 4. 14. 12:49

CJ 엔투스 블레이즈-KT 롤스터A, 시즌 첫 승 신고


점점 치열해지는 순위 싸움!

KT 롤스터B가 13일, 용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올림푸스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챔피언스 스프링 2013 12강 6회차 경기에서 나진 실드를 잡고 승점 3점을 획득했다.

아직까지 시즌 첫 승을 맛보지 못한 KT 롤스터A와 CJ 엔투스 블레이즈가 A조에서 맞붙었다. 1경기에서 케넨을 고른 '플레임' 이호종은 '비타민' 이형준을 압도했지만 경기의 흐름을 뒤집지 못했다. 미드 라인을 집중 공략한 KT 롤스터A는 '앰비션' 강찬용을 끊어냈고, '제로' 윤경섭의 카직스가 전장을 지배하기 시작했다. 초반 우위를 굳힌 KT 롤스터A는 1승을 따내며 승점 1점을 획득했다.

이어진 2경기에서는 CJ 엔투스 블레이즈가 드디어 시즌 첫 승을 신고했다. 카직스를 빼앗아 온 '앰비션' 강찬용은 펜타 킬을 기록했고, 다시 케넨을 고른 이호종은 '날카로운 소용돌이'로 킬 찬스를 만들어냈다. 고르게 성장한 블레이즈는 계속해서 상대를 압박했고, 정글 싸움에서 대패를 거둔 KT 롤스터A는 GG를 선언했다.

B조에서는 KT 롤스터B가 2:0 승리를 기록했다. 첫 경기에서 나서스를 고른 '인섹' 최인석은 상대 케이틀린의 움직임을 봉쇄했고, 초반 킬을 따냈던 '노페' 정노철은 끝까지 유리함을 지켜나가지 못했다. 최인석의 캐리로 1경기를 마무리 지은 KT 롤스터B는 2경기에서 '썸데이' 김찬호가 활약했다.

김찬호는 1경기의 아쉬움을 딛고 클래스가 다른 엘리스 플레이를 선보였다. 아이템을 갖춰 나가기 시작한 김찬호는 화력 싸움에서 우위를 점했고, 킬을 챙겨 나가며 성장했다. 12킬을 가져간 김찬호는 후반에 막강한 존재감을 드러냈고, 전장을 지배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이로써 12강 6회차 경기에서는 CJ 엔투스 블레이즈와 KT 롤스터A가 1승씩 나눠 가졌고, B조의 KT 롤스터B는 2:0 승리로 조 1위에 올랐다.

▶ 올림푸스 LOL 챔피언스 스프링 2013 12강 6회차
◆ A조 CJ 엔투스 블레이즈 1 vs 1 KT 롤스터A
1경기 CJ 엔투스 블레이즈 패 vs 승 KT 롤스터A
2경기 CJ 엔투스 블레이즈 승 vs 패 KT 롤스터A

◆ B조 KT 롤스터B 2 vs 0 나진 실드
1경기 KT 롤스터B 승 vs 패 나진 실드
2경기 KT 롤스터B 승 vs 패 나진 실드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