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 로얄

모바일 전략 게임 '클래시 로얄', 시즌 24 선봬

Talon 2021. 6. 30. 18:50

슈퍼셀은 모바일 실시간전략대전 게임 '클래시 로얄'에 시즌 24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시즌 24는 정글 럼블 테마로, 트로피 진척도가 최대 8000으로 확장됐다. 또, 악동의 은신처 및 평온의 봉우리 아레나가 추가돼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시즌 보상 시스템도 개선됐다. 시즌 패스 완료에 필요한 크라운 수가 감소했으며 완료 시 플레이어는 기존보다 더 빠르게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로얄 패스에서는 프리미엄 보상과 와일드 카드를 얻을 수 있어 빠른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완료 시 획득 가능한 보너스 금고의 골드가 1만에서 2만 5000으로 늘었다.

신규 영웅 카드로 등장한 고블린 드릴은 4 엘릭서라는 적은 비용으로도 공격과 수비를 모두 해내며 아레나 13에서 획득할 수 있다. 3초마다 1마리씩 생성되고 상황에 따라 최대 7마리까지 소환 가능다. 건물 카드로 인식되며, 배치 시 상대에게 피해와 넉백 효과를 줘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기존 카드인 파이어 스피릿, 용광로, 엘리트 바바리안, 악동, 자이언트 해골, 대포, 대포 카트, 골렘, 얼음 마법사 등 9개의 카드에 밸런스 조정도 진행됐다. 

이외에도 덱 슬롯이 5개 추가돼 총 10개로 운영 가능해져 전략적인 플레이를 위한 덱을 구성할 수 있게 됐으며 전투 리플레이 관전 중 시간을 뒤 또는 앞으로 감을 수 있는 기능도 새롭게 추가되는 등 편의 사항 개선도 이뤄졌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