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LCK] 1라운드 종료 앞두고 급변하는 5~6주차 로스터, 그 영향은?

Talon 2021. 7. 5. 19:00


1라운드의 마지막을 향해가는 각 팀 LCK 및 LCK CL 로스터에 대규모 인원 이동이 발생했다.

LCK 사무국이 5일 발표한 ‘2021 LCK 서머 5~6주차 로스터 주요 변동 사항’에 따르면 각 팀에 아프리카 프릭스, DRX, DK, 리브 샌드박스, T1 등 5개 팀에 로스터 변경이 발생했다. 이번 로스터 변경은 3~4주차와 달리 대규모로 진행되어 마무리를 앞둔 1라운드와 곧이어 시작될 2라운드에 어떤 영향을 끼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가장 많은 로스터가 변경된 DRX는 ‘제트’ 배호영이 신규 등록된 것을 비롯해 기존 CL 팀의 ‘태윤’ 김태윤과 ‘준’ 윤세준이 LCK 팀으로 콜업됐다. 반면 ‘바오’ 정현우와 ‘베카’ 손민우는 CL 팀으로 샌드다운 됐다.

이어 아프리카 프릭스는 CL 팀의 탑 라이너 ‘크롱’ 신범석이 말소 처리됐으며, DK는 원거리 딜러 '라헬' 조민성이 LCK 팀으로, '준민' 이준민과 '무루' 이성조가 CL 팀으로 각각 콜업됐다.

리브 샌드박스는 원거리 딜러 ‘킹콩’ 변정현이 CL 팀으로 샌드다운 됐으며, T1은 ‘모멘트’ 김지환 코치가 CL 팀으로 샌드다운 되고 ‘세이호’ 박세호 코치가 말소 처리되어 LoL 루키스 유망주 팀으로 자리를 옮긴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