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라이엇 게임즈, PC방과의 상생 위한 전용 이벤트 실시

Talon 2023. 5. 4. 15:20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조혁진)의 PC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다중사용자 온라인 전투 아레나)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가 PC방 전용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라이엇 게임즈가 지난 1월 강화한 PC방 상생협력안의 일환이다. 플레이어는 5월 한 달간 매주 금토일 전국 라이엇 프리미엄 PC방에서 LoL에 접속해 1승만 해도 ‘꿀토큰’을 획득한다. 모드별로 ▲‘소환사의 협곡’ PVP 모드 승리 시 10개 ▲‘칼바람 나락’ PVP 모드 승리 시 6개의 꿀토큰을 얻는다.

 

획득한 꿀토큰은 5월 31일(수) 오후 5시까지 ‘팝스타 아리 XL 마우스 패드’ 등 선착순 보상과 교환하거나 ▲온전한 무작위 아이콘 ▲수수께끼 스킨 파편 등 인게임 보상을 획득하는 데 활용 가능하다. 또한, 꿀토큰을 모아 게이밍 모니터, 헤드셋 등 다양한 상품에 응모할 수도 있다.

 

라이엇 게임즈는 LoL의 PC방 전용 이벤트를 연중 추가로 진행하며 ▲매월 리뉴얼되는 15종의 무료 스킨 ▲모든 챔피언 사용 가능 ▲추가 경험치 20% 등 기존 PC방 전용 혜택도 유지한다. 플레이어는 6월 1일 오전 11시까지 ‘꿀잼 티모’, ‘별 수호자 신지드’, ‘수정 장미 스웨인’ 등 이달의 스킨 혜택 15종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