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

이윤열과 홍진호 스타행쇼에서 스타2로 대결 펼친다

Talon 2013. 7. 5. 17:42

온게임넷의 스타크래프트2 예능 프로그램 스타행쇼 시즌2 5회에서 스타크래프트의 레전드라고 불리우는 천재테란 이윤열과 폭풍저그 홍진호가 동시에 나선다.


스타행쇼는 스타크래프트2와 관련된 재미있는 모든 것을 행한다는 의미로 탄생된 예능 프로그램이다. 성승헌 캐스터가 진행을 맡고 엄재경-김태형-김정민-박태민 등 현직 스타크래프트 e스포츠 해설계의 대표 4인방이 출연해 프로 선수 등 초호화 게스트와 함께 스타2 군단의 심장을 중심으로 게임을 펼친다.

최근 시즌2에 돌입한 스타행쇼에서는 이영호(KT)와 송병구(삼성전자) 등 프로게이머들이 게스트로 다수 참여해 다양한 이야기거리와 WCS 경기 분석등 볼거리를 제공한 바 있으며 이번 5회에서는 이윤열과 홍진호가 나서게 된다.

두 사람은 스타행쇼를 통해 WCS 코리아의 명경기를 리플레이 이어하기 기능으로 재해석하는 코너와 아케이드 게임 대결 그리고 독특한 방식의 릴레이 팀플레이 등의 대결을 이어갈 예정으로 이밖에도 온게임넷은 예고편을 통해 두 선수의 화려한 입담과 숨겨져 있었던 '콩댄스' '벼봇춤' 등의 일화를 공개한다고 알렸다.

이윤열과 홍진호가 등장하는 스타행쇼 시즌2 5회는 오는 7일(일) 저녁 오후8시 온게임넷을 통해 중계된다.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