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판타지

파이널판타지14, 모펀과 협업해 '타타루의 대박 카페' 내달 오픈

Talon 2024. 1. 23. 17:30

액토즈소프트는 모펀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를 소재로한 타타루의 대박 카페: 효월의 모험 이야기를 오는 2월 2일 오픈한다.
 

'파이널판타지 14'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카페인 타타루의 대박 카페: 효월의 모험 이야기는 3월 17일까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AK플라자 홍대점과 서교점에서 동시에 운영된다. 사전 예약과 현장 방문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이번에 마련된 카페는 게임 속 콘텐츠인 타타루의 대박 상점을 모티브로 구성됐다. 효월의 종언 확장팩 주요 스토리와 배경을 활용한 에메트셀크의 명계 라떼, 베네스의 우아한 티타임 세트, 휘틀로다이우스의 별바다 라떼, 제로 추천 카레 & 난 세트 등 게임 속 분위기를 담은 총 12종의 한정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한정 메뉴를 구매한 조건에 따라 캐릭터 책갈피, 미니 포스터, 아이템 쿠폰 등으로 구성된 특전이 제공된다. 더불어 카페 곳곳에 일러스트 전시 공간이 마련돼 '파이널판타지14'의 이야기와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꾸며졌다.

 

이외에도 액토즈소프트는 타타루의 대박 카페: 효월의 모험 이야기 오픈을 기념해 카페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이머는 효월의 종언 확장팩 주요 토벌전을 완료하고 카페 굿즈에 응모 가능한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