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부천 하나원큐, 창단 첫 홈 경기에 ‘보이그룹 ATBO 방문’ 및 ‘팬 감사 이벤트’ 진행

Talon 2024. 3. 9. 16:00

부천 하나원큐 여자농구단(구단주 이승열)은 오는 13일(수) 오후 7시 부천체육관에서 열리는 23-24 시즌 WKBL 플레이오프 3자천 청주 KB 스타즈와의 홈경기에 보이그룹 ‘ATBO’가 방문 및 창단 첫 플레이오프 진출 기념 팬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나원큐 여자농구단은 23-24시즌 WKBL 정규리그 4위에 오르며 창단 후 처음 플레이오프 무대를 밟게 됐다. 이에 첫 플레이오프 홈경기를 기념해 홈경기장을 찾는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창단 첫 부천에서 열리는 봄농구를 기념해 신지현(174cm, G)이 팬들을 위해 감사한 마음을 담아 직접 준비한 커피차 역조공 이벤트를 진행한다(선착순 700명 증정). 팬들을 위해 역조공 이벤트를 준비한 신지현은 “처음 홈 경기장에서 진행되는 플레이오프이기에 의미가 남다르고, 평소 한결같이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했고, 많은 팬 분들이 홈경기장을 찾아오셔서 따뜻한 커피 드시고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준비 소감을 밝혔다.

또한, 7인조 보이그룹 ‘ATBO’가 홈 경기장을 방문해 하나원큐 여자농구단의 승리를 기원하는 시투 및 하프타임 특별공연을 진행하며, 입장 관중 선착순 111명에게 WKBL 스포츠카드를 제공한다. 또한 홈 경기장을 찾는 어린이 팬 전원에게 인기 애니메이션 ‘쥬라기캅스’ 기념품을 증정하며, ‘쥬라기캅스’ 포토존을 운영한다. 이 외에도 경기장 내 농구 체험존에서 미니골대 챌린지, 패스 챌린지를 즐길 수 있으며, 챌린지에 참가하는 관중들에게 농구단 후원사 경품 및 농구단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2023~2024 시즌 하나원큐 여자농구단의 창단 첫 플레이오프 홈경기(PO 3차전) 멤버십 선예매는 오는 9일(토) 11시부터, 일반 예매는 10일(일) 오전 11시부터 WKBL 홈페이지(https://www.wkbl.or.kr) 및 WKBL앱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 출처 : 바스켓코리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