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롤드컵 4강]아주부 프로스트, 13킬-노데스로 퍼펙트 승리!(B-2경기)

Talon 2012. 10. 11. 18:34

CLG.EU, 40분에 가까운 경기에서 단 1킬도 기록하지 못해


▶ LOL 월드 챔피언십 시즌2 4강
◆ B조 아주부 프로스트 1 vs 1 CLG.EU
1경기 아주부 프로스트 패 vs 승 CLG.EU

2경기 아주부 프로스트 승 vs 패 CLG.EU

역시 '빠른별'이 최고!

아주부 프로스트가 한국 시각으로 11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남가주대학교(USC) 가렌 센터 백스테이지에서 진행된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월드 챔피언십 시즌2 4강 B조 2경기에서 CLG.EU를 완파했다.

경기가 시작되자 서로가 탑과 바텀 라인을 스왑한 가운데 아주부 프로스트는 '클라우드 템플러'의 마오카이가 미드 라인에 갱킹을 시도했고, '래피드스타'의 아리가 상대 오리아나를 제압해 퍼스트 블러드를 기록했다.

이어 아주부 프로스트는 블라디미르-마오카이-아리가 탑 라인에 합류해 빠르게 1차 타워를 파괴했다. & #160; 또한 '매드라이프'의 소나가 홀로 떨어진 스카너에게 크레센도를 적중 시키며 킬을 추가했고, 미드 라인에서 아리가 오리아나를 상대로 솔로 킬을 올려 초반 기선을 확실하게 제압했다.

기세를 탄 아주부 프로스트는 바텀 라인 1차 타워를 파괴하는 동시에 블라디미르가 상대팀 쉔을 제거했고, 전장을 완전히 지배하면서 손쉽게 바론 사냥까지 성공했다. 반면 CLG.EU는 경기 시각 20분이 지나도록 아직 1킬도 올리지 못한 상황.

골드에서도 1만 골드 넘게 앞선 아주부 프로스트는 CLG.EU의 진출 경로를 모두 봉쇄했고, 미니언과 드래곤을 잡으며 경기를 안정적으로 이어갔다. 아이템에서도 상대를 압도한 아주부 프로스트는 완벽한 경기력을 펼쳐 보였고, 마지막 교전에서 에이스를 띄우며 킬 스코어 13:0의 완승을 거뒀다.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