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헝그리앱, '오버워치' 전적 검색 사이트 오버앱 오픈

Talon 2016. 8. 8. 19:27
헝그리앱은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전적 검색 사이트인 오버앱을 오픈하고 총 100만 원 상당의 상품이 걸린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버앱은 배틀태그를 이용해 간편하게 오버워치 전적을 검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해당 유저를 평가하고 판단할 수 있는 한 줄 메모, 매너 지수 기능도 갖춘 사이트이다. 

헝그리앱은 오버앱 오픈을 기념해 사용 인증, 설문조사 참여, SNS 홍보 3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오버앱을 사용하고 인증하자!로, 본인의 배틀태그를 사용해 오버앱을 이용해보고 인증한 유저 중 1~3등을 각 1명씩 선정해 오버워치 게이밍 세트 중 기계식키보드, 마우스, 헤드셋을 차등 지급하는 내용이다. 

두 번째는 오버앱을 사용하고 설문조사 참여하자로,  오버앱을 사용한 후 오버워치 헝그리앱의 설문조사 게시판에 등록한 유저 가운데 1명을 채택해 오버워치 게이밍 세트의 마우스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오버앱을 널리 이롭게 홍보하자!는 페이스북 헝그리앱 공식 계정의 오버앱 소개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인증하는 방식이다. 

이상 세 가지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각 이벤트마다 20명씩 추첨해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5500포인트씩을 추가로 제공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