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

[위클리 핫이슈]스타2 군단의 심장 발매일 최초 공개 등 11월 셋째 주 이슈

Talon 2012. 11. 19. 18:15

▶ 김택용과 정명훈, 라이브인터뷰로 오랜만에 근황 전해


'혁명가' 김택용과 '테러리스트' 정명훈의 소식이 라이브인터뷰를 통해 팬들에게 전해졌다. 프로리그 시즌이 종료되고 난 뒤 어떻게 지냈는지 근황과 본격적인 스타2 리그를 앞둔 두 명의 스타 플레이어들의 솔직한 이야기들을 들을 수 있었다.

☞ 관련기사 보기 - 김택용과 정명훈,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 멤버 이동 잦은 LOL 팀들, 이번에는 통째로 계약 해지?

홍진호 감독의 팀으로 유명했던 제닉스 스톰 선수들이 단체로 계약 해지를 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됐다. '메이' 강한울, '놀자' 이현진, '콘샐러드' 이상정, 'SBS' 배지훈, '매니리즌' 김승민은 별도의 스폰서 없이 'Team OP'라는 이름으로 올림푸스 LOL 더 챔피언스 윈터 시즌에 그대로 참가할 예정이며, 제닉스 스톰이란 팀명은 2팀이었던 '템페스트'가 그대로 물려 받는다고. 팀 관계자는 팀의 재정비 과정에서 선수들과의 의견차이가 좁혀지지 않았고 '프로게이머로서의 소양이 부족하다'고까지 얘기했으나 선수들은 '나쁘게 헤어진 것은 아니다'라며 쿨한 반응을 보이기도.

☞ 관련기사 보기 - 제닉스 스톰, 기존 선수들과 계약 해지…템페스트만 남는다

▶ 퓨즈티 서든어택 3차 챔피언스리그, 퍼스트제너레이션이 휩쓸어

1st.generation(퍼스트제너레이션) 남녀팀이 지난 12일, 용산 e스포츠 상설경기장에서 진행된 퓨즈티 서든어택 3차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서 각각 crazy4u(크레이지포유)와 introspection(인트로스펙션)을 격파하며 동반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퍼스트제너레이션의 일반부 선수들은 3연속 결승에 진출해 1회 준우승, 2회 연속 우승의 쾌거를 이뤘다. 우승 상금이 1억원이나 되는 알토란 같은 대회에서 제대로 실속을 챙긴 셈!

☞ 관련기사 보기 - 서든어택 결승]퍼스트제너레이션, 남녀 동반 우승 신기록 달성!

▶ 블리자드, 스타2 군단의 심장 발매일 발표 및 클럽 바크래프트 개최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대표 RTS '스타크래프트2의 첫 확장팩이자 스타2의 두 번째 이야기를 다룬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이 내년 3월 12일 발매된다고 공식 발표했다. 마이크모하임 블리자드 CEO는 한국 W호텔의 우바에서 클럽 바크래프트를 열고 전세계 최초로 이 사실을 전했다.

☞ 관련기사 보기 - '스타2: 군단의 심장', 3월 12일 발매!!

☞ 관련기사 보기 - 스파이럴 캣츠공연으로 달아오른 '스타2 커뮤니티 파티'스케치

▶ 리그 오브 레전드, 시즌2 종료! 래더 소프트 리셋 및 각종 업데이트 진행

라이엇 게임즈는 지난 14일, 세계적인 온라인 게임인 리그 오브 레전드(LOL)의 시즌2 일정이 공식적으로 종료됨에 따라 신규 패치를 단행했다. 시즌2를 마무리하고 한 해 동안 게임을 즐긴 플레이어들을 격려하면서 새로운 시즌에 대한 도전 의지를 고취시키고자 등급에 따른 보상지급 및 전적 정보의 초기화, 신규 챔피언 공개 등의 업데이트 내용도 포함됐다. 한편 서버 업데이트 때문에 오랜 시간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없게 되면서 LOL은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를 찍고 한 동안 내려오지 않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