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12 7

5.12 경기 일정

2023 MSI 브래킷 스테이지 ■ JD Gaming (Kanavi, Ruler) VS Golden Guardians (River, Gori, huhi) 2023 eK 리그 챔피언십 시즌 1 정규 시즌 ■ JOYTRON VS Kwangdong Freecs ■ FC 서울 VS 엘리트 TFT 동아시아 결승 본선 1일차 2023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퍼시픽 정규 시즌 ■ Gen.G VS Paper Rex ■ T1 VS ZETA DIVISION OWL Spring Stage Qualifiers 3주차 ■ Seoul Dynasty VS Hangzhou Spark ■ Dallas Fuel VS Shanghai Dragons

[오피셜] 젠지 출신 ‘퀴드’ 임현승, LCS 100씨브즈로 이적

스프링 스플릿까지 젠지 챌린저스 팀 소속으로 활동했던 미드 라이너 ‘퀴드’ 임현승이 북미 LCS서 여름을 맞이하게 됐다. LCS 소속 100 씨브즈는 12일 오전(한국 시간 기준) 임현승을 영입하고 라이엇 게임즈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다고 공식 발표했다. 임현승은 2020년 7월 젠지 아카데미 팀에 합류했으며 2022 시즌부터는 챌린저스 팀으로 활동해 왔다. 또한 ‘롤 더 넥스트 2021’ 최종 40인에 ‘페이즈’ 김수환과 함께 선정됐으며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한 긴급 콜업으로 LCK 2022 스프링 스플릿에 출전해 승리를 기록하기도 했다. 100 씨브즈는 이와 임현승의 영입 소식을 알리며 “우리를 더 멀리 나아가게 할 것이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젠지의 아놀드 허 CEO도 해당 SNS 포..

[MSI] C9 완파한 BLG '엘크' "불리할 때 기회 열어준 '쉰'이 잘했다"

BLG '엘크' 자오자하오가 C9전 라인전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냈다. 지난 11일(현지 기준) 영국의 런던 코퍼 박스 아레나에서 진행된 '2023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브래킷 스테이지 1라운드 3경기에서 BLG가 북미의 1번 시드 클라우드 나인(C9)을 완파했다. 이날 '엘크' 자오자하오는 "C9도 강팀이다. 3:0으로 이겼지만, 압도적인 승리는 아니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엘크'는 UP에서 BLG로 이적 후 경기력이 좋아진 점과 개인 커리어 첫 국제 대회를 치르는 점에 "멘탈적인 부분이 좋아지고 게임 이해도가 높아졌다"라며, "이번 MSI가 첫 국제 대회라 기대가 크다. 오늘 경기는 만족스럽지 않았는데, 피드백을 통해 라인전을 개선해야 할 것 같다"라고 밝혔다. ..

前 축구선수 이종민

오늘 소개할 선수는 바로~ 조랑말 이종민 선수입니다~! 2002년 수원 삼성 블루윙즈에 입단하여 K리그에 데뷔했으나, 그 해 단 한 차례의 리그 경기에도 뛰지 못했습니다. 2003년 리그에서 16경기를 뛰었지만, 2004년 하우젠 컵을 포함하여 5경기를 뛰는 데 그쳤습니다. 2005년 울산 현대 호랑이로 이적한 뒤 그 해 리그에서 24경기를 뛰며 경기 출전 횟수를 늘리기 시작하였고, 그 해 K리그 우승에 공헌하였습니다. 2006년 10월 8일 가나와의 친선경기에서 A매치에 데뷔하였습니다. 2008년 김동석과의 맞트레이드로 FC 서울로 이적한 뒤, 그 해 K리그 준우승에 공헌하였습니다. 2009 시즌엔 대퇴이두근이 끊어지는 큰 부상을 당했습니다. 이후 부상 후유증으로 인한 컨디션 난조까지 겹치며 2년 간 ..

소개 2023.05.12

[IS인터뷰] ‘바람개비’ 연기자 전향 유지애 “가수 활동? 러블리즈 완전체라면”

2023.05.11. 유지애가 연예계 인생 2막에 섰다. 그룹 러블리즈 유지애는 영화 ‘바람개비’로 본격적인 연기자 전향에 나섰다. 유지애는 ‘바람개비’ 개봉을 앞두고 서울 중구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연습생 때부터 배우를 꿈꿔왔다”며 “앞으로는 배우로 좋은 활동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바람개비’는 평범한 인생을 꿈꾸던 정훈(차선우)이 한 순간의 선택으로 돌이킬 수 없는 운명의 소용돌이에 빠지게 되는 내용을 그린 액션 누아르 영화다. 유지애는 이 작품에서 정훈과 깊은 감정적 교감을 나누는 승희를 연기했다. 이번 작품으로 유지애는 본격적인 연기자의 길에 들어섰다. 특히 영화는 ‘바람개비’가 처음이라 더욱 감회가 남다르다. 유지애는 “연기자로는 데뷔를 하는 것이나 마찬가지다 보니 모든..

러블리즈 2023.05.12

에이핑크 오하영, 블랙 VS 화이트…'막내의 반전 매력'

2023.05.11. 그룹 에이핑크 오하영이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11일 오하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하영은 블랙 튜브톱 드레스에 하이힐을 신고 긴 생머리를 늘어뜨려 시크하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 그녀는 화이트 오프숄더 니트톱에 청바지를 입고 웨이브 머리를 연출해 청순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그룹의 막내인 오하영은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오하영은 최근 정은지를 제외한 에이핑크 멤버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와 IST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초이크리에이티브랩과 전속 계약했다. 다만 그룹 활동은 앞으로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 출처 : 머니S

에이핑크 2023.05.12

[MSI] BLG '빈' 천쩌빈 "JDG 3:0 예상…다시 맞붙고 싶다"

BLG '빈'이 JDG와의 리매치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11일(현지 기준) 영국의 런던 코퍼 박스 아레나에서 진행된 '2023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브래킷 스테이지 1라운드 3경기에서 BLG가 북미의 1번 시드 클라우드 나인(C9)을 깔끔하게 제압하며 승자전 2라운드에 진출했다. 경기 후 방송 인터뷰에 나선 '빈' 천쩌빈은 "3:0으로 충분히 이길 수 있다고 예상했다. 우리 팀을 안 좋게 보는 분들도 많았는데 우스웠다"라며 자신감 넘치는 소감을 전했다. 이날 '빈'은 방송 카메라에 한 손으로는 손가락 세 개를 들어 보이고, 다른 손으로는 동그라미를 만들며 3:0으로 이기겠단 자신감을 내비쳤다. 그는 "C9가 초반에 잘했지만 운영과 한타에선 우리가 더 잘했다. C9도 물론 강하지만 우리가 오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