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프로게이머 진경환

Talon 2019. 6. 11. 10:41

오늘 소개할 선수는 바로~

Hide 진경환 선수입니다~!


HGC KR에서 지원가로서 가장 뛰어난 기량을 보이고 있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프로게이머/스트리머.

과거 사케 선수등과 함께 MVP Black의 창단 멤버이며, MVP Sky팀에서 활동했다가 동생인 락다운과 함께 같은 팀에서 게임 하기 위해 나왔습니다.


이후 Tempest의 지원가 포지션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Tempest 창단 이후 쭉 주장을 맡아왔으나, 2018년 HGC KR Phase 1부터 구단주를 맡게 된 동생 Lockdown에게 주장 자리를 넘겨주었습니다.


공격적인 지원가의 정석

예전부터 꾸준히 기복 없이 '최고의 지원가' 라는 타이틀에 맞는 훌륭한 플레이를 해 온, 지원가의 정석을 보여주는 선수입니다.

레가르 '선조의 치유', 우서 '천상의 보호막', 말퓨리온 '황혼의 꿈' 등을 완벽하게 사용하는 모습을 통해 슈퍼세이브는 물론, 지원가로 캐리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상당히 공격적인편이다 보니 카라짐 같은 영웅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처음 카라짐이 나왔을 때부터 아 이건 인생영웅이다 생각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연습했다고 합니다. 또한, 템페스트가 처음 나와서 우승할 때 천지-칠면 카라짐을 가지고 와서 상대를 녹여버리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칠면이 주류 궁극기가 되는데 큰 기여를 했다.


티란데 또한 매우 잘다루는데 티란데 장인으로 불리며, 티란데가 버프될 때 마다 자주 사용합니다. 특히 메피스토 패치 이후 티란데가 1티어 힐러로 오르자 영웅리그에서 거의 티란데를 고정적으로 사용하며 자주 이기며, 경기에서도 자주 꺼내 딜러보다 더 킬캐치를 잘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다른 선수들과 달리 별똥별을 더 선호하는데, 본인은 이 궁이 더 좋다고 느껴져서 찍는다고 개인방송에서 밝혔습니다.


진경환 선수의 개인 방송을 보면 어떤 상황에서도 화를 내지 않고 침착하게 게임을 풀어나가거나 질문에 대답해주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팬들은 이를 보고 그를 보살이라고 칭합니다. 가장 많이 불리는 별명은 숨김 선생'하센세' . 이는 'Hide' + '센세'의 합성어로, 평소 친절하게 대답해주는 그의 모습을 본따 만든 별명. 참고로 이 별명은 꽤나 공식적인 별명이라서, 팬들 뿐만 아니라 오성균 캐스터를 비롯한 중계진들이 공식 중계석에서 하이드 선수를 '하센세' 라고 부른 적이 종종 있습니다.


또한 같은 팀의 올라운더인 진재훈과는 서로 형제 사이입니다.


전에는 같은 팀이었고 현재는 해설을 하고 있는 홍코노의 말에 따르면 화가 나면 무섭다고 합니다.
또한 얼굴이 붉어지기 시작하면 상당히 화가 난 상태라고 하며, 템페스트 멤버 5인 중 가장 경쟁심이 강한 멤버라고 합니다.


고양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이름은 랑이. 품종은 랙돌이며 종종 그의 개인 방송에 출연합니다. 상당한 외모와 귀여움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하이드 트위치 채널을 구독하면 키우는 고양이를 모델로한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진재환 선수에 대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구코치 박기혁  (0) 2019.06.12
前 야구선수 임동규  (0) 2019.06.12
야구선수 한동희  (0) 2019.06.11
축구선수 조영철  (0) 2019.06.07
축구감독 김대의  (0) 2019.0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