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던전앤파이터, 귀검사 '2차 각성' 캐릭터 모두 완성

Talon 2013. 2. 1. 12:27

넥슨(대표 서민)은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서 귀검사의 2차 각성 두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신규 캐릭터 '블러드이블'과 '인다라천'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헬벤터''대암흑천'의 2차두 각성 캐릭터인 '블러드이블'과 '인다라천'이 공개됐으며, 지난 첫 번째 업데이트에 선보였던 '검신'과 '다크로드'와 함께 4종의 귀검사 2차 각성 캐릭터가 모두 완성됐다.

'블러드이블'은 혈기(血氣)를 능숙하게 다룰 수 있는 캐릭터로 '블러드 붐''레드로제''블러드 인카넷' 등 몸에 흐르는 혈의 기운을 폭발시킨 스킬로 적을 공격한다. 또한, '인다라천'은 파동(波動)의 힘을 극한으로 수련한 '파동검: 인다라망''천뇌바주라''뇌신의기운' 등의 기술을 펼치며 소환된 뇌신(雷神)과 함께 적을 물리친다.

이와 함께, 결투장 개편이 함께 진행됐다. 기존 두 개로 나뉘어있던 결투장을 하나로 통합했으며, 보다 개선된 자동매칭 시스템을 통해 비슷한 실력을 가진 유저들끼리 빠르게 만나 결투를 벌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결투 포인트로 구입할 수 있는 유니크 장비 추가 및 결투를 통해서도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게 하는 등 보상 시스템도 대폭 강화됐다.

'던전앤파이터'의 개발을 총괄하는 강대현 네오플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강력해진 '귀검사'가 모두 완성된 만큼 '귀검사' 캐릭터를 이용하는 유저들에게는 또 다른 목표와 즐거움이 동시에 생겼을 것"이라며, "개편을 통해 더욱 편리해진 새로운 결투장도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결투장 개편을 기념해 기존 결투장을 통해 얻은 승점에 따라 '레어아바타 풀세트''패왕의 계약''칼레이도 박스' 등의 아이템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