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PSG 탈론, 세계적인 의자 브랜드 레카로와 맞손

Talon 2021. 2. 19. 14:00

PSG 탈론이 세계적인 의자 브랜드인 레카소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PSG 탈론은 18일 홈페이지를 통해 의자 브랜드 레카소와 파트너십을 공식 발표했다. 독일 기업인 레카로는 100년 역사를 지닌 기업이며 의자, 카시트, 유모차 등을 만들고 있다. 최근에는 레카로 게이밍을 설립해 게이머 의자 시장 진출에 나섰다. 

2020년 PCS 리그에 참여한 PSG 탈론은 스프링 우승, 서머서는 준우승을 기록했다.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서도 주전 2명이 빠진 가운데 본선에 진출했다. 

2021시즌을 앞두고 '헬퍼' 권영재 감독과 '윙드' 박태진 코치와 함께 미드 라이너 '메이플' 후앙이탕을 영입해 전력 보강을 한 PSG 탈론은 강력한 우승 후보 중에 한 팀이다. 

PSG 탈론 게임단 주인 션 촹은 "홍콩에서 레카로와 협력하게 돼서 정말 기쁘다"며 "수년 동안 레카로의 팬이었으며 레이싱 시트와 마찬가지로 최고의 의자를 만드는 데 투입된 품질을 느낄 수 있었다. 레카로와 PSG 탈론 모두 우리가 좋아하는 일에서 최고를 목표로 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좋은 파트너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지역을 대만에서 탈론 본사가 있는 홍콩으로 옮긴 PSG 탈론은 19일 마치X를 상대로 PCS 스프링 개막전을 치른다. 권영재 감독과 박태진 코치, '리버' 김동우는 3주 자가격리를 마친 상태이며 '하나비' 수치아촹과 '메이플'은 어제 홍콩에 들어갔다. 그렇지만 대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되기에 경기를 소화하는 데는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