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8.8 프리뷰 - PWS : EAST ASIA Phase 2

Talon 2021. 8. 8. 11:10

오늘 열리는 PWS : EAST ASIA Phase 2 경기 프리뷰하겠습니다.

오늘은 3주차 위클리 파이널 경기가 치뤄지겠습니다. 1일차 결과 보면서 얘기하겠습니다.

모든 팀이 나눠가지는 역대급 혼돈 속에 아마추어 팀 베로니카7이 1위를 차지하는 이변이 일어났습니다. 위클리 서바이벌에서는 일본 팀이 4팀이나 파이널에 오르면서 새로운 구도가 나오는가 했지만 위클리 파이널로 들어가니 한국 팀들이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블리 팀은 역시나 이전과 마찬가지로 많은 킬을 가져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현재 구도가 1위부터 1치킨 밖에 가져가지 못했기에 1~2 치킨을 획득한다면 기블리도 충분히 1위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그 외의 팀들도 킬을 많이 가져가지 않은 것은 아니지만 현재 치킨을 획득한 팀들이 킬 수도 충분히 챙기고 있기에 이 팀들은 추가 치킨을 견제하면서 많은 킬을 가져가는 쪽으로 전략을 세우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해외 팀 중에서는 제타 디비전과 엔터 포스를 주목해보고 싶습니다. 제타 디비전은 소리없이 파이널 진출 횟수를 누적하고 있는 팀입니다. 현재도 8위에 오를 만큼 상당히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엔터 포스는 안그래도 한국 팀들을 위협하는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었는데 스타로드, 인디고 선수 등이 영입된 후 많은 킬을 가져갈 수 있는 능력까지 갖추면서 앞으로의 경기력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이상 간단하게 프리뷰 마치고 내일 리뷰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