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PWS] V7, 위클리 파이널 1일차 선두..그리핀-DK-매드-젠지도 1치킨 획득

Talon 2021. 8. 8. 12:20

베로니카7이 위클리 파이널 1일차 선두로 치고 나갔다.

7일 온라인을 진행된 'PUBG 위클리 시리즈(PWS) 동아시아 페이즈 2' 위클리 파이널 3주 1일차 경기에서 베로니카7이 중간 순위 1위를 차지했다. 그리핀, DK, 매드 클랜, 젠지도 한 번씩 치킨을 차지해 상위권에 올랐다.

3주차 위클리 파이널 첫 치킨의 주인공은 매드였다. 매드는 매드-그리핀-이엠텍 스톰엑스-E36으로 탑4 구도가 확정된 순간 유일하게 풀스쿼드를 유지하고 있던 팀이었고, 10킬과 함께 치킨을 뜯으며 기분 좋은 스타트를 끊었다. 

2라운드에선 V7이 다나와 e스포츠와 제타의 교전을 지켜보며 기회를 노렸다. V7도 '벤투스'가 기절하며 한 명이 남은 상황이었지만 '토시'가 잘 끝맺어주면서 매드를 밀어내고 중간 순위 1위에 올랐다. 3라운드에서 V7은 아프리카 프릭스에게 전멸 당하며 가장 먼저 탈락한 탓에 매드에게 잠시 선두를 내줬다. DK는 치킨을 획득해 3위로 껑충 뛰어올랐다.

4라운드에서 그리핀이 8킬과 함께 라운드 우승을 차지하며 경쟁에 뛰어들었다. 한편, 매드는 4라운드에서 2킬에 그쳐 해당 라운드에서 7킬을 올린 V7에게 다시 1위 자리를 허용하고 말았다. 기블리는 4라운드 12킬을 기록하는 괴력을 선보였음에도 치킨을 얻지 못해 아쉬움을 남겼다. 젠지는 5라운드 치킨을 뜯으며 위클리 파이널 1일차를 5위로 마감할 수 있었다.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