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피파온라인3, 홍보모델 손흥민 선수 인터뷰 영상 공개

Talon 2013. 6. 21. 17:44

넥슨(대표 서민)은 EA서울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축구 게임 '피파온라인3'의 새로운 홍보모델 손흥민 선수(21, 레버쿠젠)의 첫 번째 스페셜 인터뷰 영상을 포털 다음의 'tv팟(tvpot.daum.net)'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인터뷰 영상에는 손흥민 선수가 독일무대 진출 초반에 겪은 애로사항과 이를 극복하기 위해 시도한 노력 등 이름을 알리기까지의 얘기들이 진솔하게 담겨있다. 이 밖에 인터뷰를 진행한 박문성 축구 해설위원의 짓궂은 농담에도 당황하지 않고 침착하게 역공을 하는 손흥민 선수의 유머러스한 면모도 확인할 수 있다.

손흥민 선수는 "타지 생활에서의 외로움과 언어장벽으로 인한 선수들과의 소통 부족으로 마음고생을 한 적 있었다"고 털어놓으며, "불리한 환경이 오히려 강한 오기를 심어줘 독하게 연습에 몰두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아울러, 최근의 활약상에 대해서는 "데뷔 2년차까지 우월한 체격의 유럽선수들 사이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 걱정도 했지만 꾸준한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지난 시즌부터는 자신감이 붙었다"며 "팀 감독으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어 다수의 출전기회를 얻은 것이 다득점의 원동력이 됐다"고 전했다.

손흥민 선수는 2012~2013년 시즌 독일 프로축구리그 분데스리가에서 총 12골을 기록하는 막강한 공격력을 자랑하며, 득점랭킹 9위에 이름을 올리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차범근이 1985~1986년 시즌 분데스리가 선수시절 17골로 득점순위 단독 4위를 차지한 이후 27년 만에 전 유럽리그를 통틀어 '득점랭킹 톱10'에 이름을 올린 것으로, 최근에는 한국선수로는 역대 최고 이적료를 기록하며 분데스리가 명문 구단 레버쿠젠으로 이적해 화제를 낳았다.

'피파온라인3'의 손흥민 선수 스페셜 인터뷰 영상은 총 두 편으로 제작됐으며, 두 번째 인터뷰 영상은 7월 중 공개된다.

한편, 관련 세부내용은 공식 홈페이지(fifaonline3.nexo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