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하스스톤, 신규 지역 '한여름 밤의 카라잔' 첫 지구 공개

Talon 2016. 8. 13. 14:19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멀티플랫폼 카드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의 신규 모험 한여름 밤의 카라잔 첫 지구와 프롤로그 임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첫 지구는 객실이다. 이 곳은 대마법사 메디브의 거처인 카라잔 내에 마련돼 있다. 메디브의 집사인 모로스와 함께 메디브를 찾아 나서는 이야기를 다룬다. 객실 내 부엌에는 노래하는 식기들이 유저들은 맞이하며 탑의 오락실에 가면 체스 형식의 대전도 즐길 수 잇다.

한여름 밤의 카라잔은 객실, 오페라, 박물관, 첨탑 총 4개의 지구로 구성돼 있으며 모든 지구와 9개의 직업별 도전과제를 모두 완수하면 총 45장의 신규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신규 지구 공개와 함께 새로운 게임판과 카드 뒷면도 추가됐다.   

객실을 시작으로 매주 한 지구씩 개방될 예정이며 각 지구는 700골드 혹은 7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오는 18일까지 모험 전체를 구매한 유저들은 카라잔의 밤 카드 뒷면을 획득할 수 있다. 전체를 구매할 경우 판매가격은 2만 원이다.

프롤로그 임무도 개방된다. 이 임무를 통해 유저들은 메디브가 돼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완료 시에는 마력 깃든 까마귀와 불의 땅 차원문 두 장의 신규 카드가 주어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