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오늘의 LPL] '스카웃-바이퍼 맹활약' EDG, 개막 7연승 도전

Talon 2021. 2. 5. 16:30

5일 상하이 LPL 스타디움에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 리그(이하 LPL) 스프링' 5주 5일차 경기가 진행된다. 여전히 승리 소식이 없는 LGD 게이밍과 2승을 거두며 조금씩 반등의 여지를 보이고 있는 썬더토크 게이밍(TT), 그리고 전승 행진의 에드워드 게이밍(EDG)와 2연승으로 기세 회복에 나선 쑤닝이 각각 1, 2경기에서 맞붙는다.

LGD의 연패의 늪이 깊어지고 있다. 승리 없이 5연패에 빠진 LGD는 '크레이머' 하종훈의 자가 격리 해제 및 팀 합류에도 불구하고 갈피를 잡지 못하고 방황 중이다. 1승 7패의 로그 워리어스와 0승 6패의 OMG가 더 밑에 있지만 이번 경기까지 패배한다면 세트 스코어에 따라 다시 최하위로 내려갈 수 있다.

TT도 e스타 게이밍을 잡고 순위를 올렸지만 결코 방심할 수 없다. TT가 2승을 거뒀지만 전부 4일 기준 12위, 14위인 팀들을 상대로 승리했기 때문이다. 강팀들에게 모두 패배했던 경기력이기에 LGD의 첫 승 희생양이 되어도 이상하지 않다.

2경기를 장식할 EDG와 쑤닝의 대결은 EDG의 우세가 점쳐진다. '스카웃' 이예찬과 '바이퍼' 박도현의 한국인 듀오가 나란히 활약하며 팀의 승리를 견인하고 있고, '플랑드레'를 비롯해 다른 포지션의 선수들도 자기 역할을 충실히 해내고 있다. 쑤닝의 연승은 LGD-OMG를 상대로 거둔 것이기에 쑤닝의 경기력이 올라왔다고 판단할 근거도 빈약하다. EDG는 쑤닝을 꺾고 개막 7연승과 함께 기분 좋게 명절 휴가를 떠날 수 있을까.

◆2021 LPL 스프링 5주 5일차
1경기 LGD vs TT
2경기 EDG vs 쑤닝

 

- 출처 : 포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