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한국을 공략해라'..블리자드, 오버워치 대형 '파라' 피규어 한국 공수

Talon 2016. 5. 23. 00:33

블리자드에게 한국은 역시 버릴 수 없는 주요 시장이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스타크래프트2 공허의 유산 등 굵직한 대작들이 힘을 쓰지는 못하는 한국 시장에 대해 공략해야 한다는 블리자드의 의지를 읽을 수 있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1일부터 22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 제 2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오버워치 페스티벌’에서 열정적인 한국 플레이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히 준비한 선물인 ‘파라 초대형 피규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21일 정오에 진행된 오버워치 페스티벌 개막식 중 마이클 퐁(Michael Fong)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아시아 지역 총괄 대표의 소개로 공개된 파라 초대형 피규어는 가로 2.6m, 세로 1.5m에 높이가 4.7m에 이르는 거대한 크기의 피규어로 게임 내 등장하는 영웅인 파라를 컨셉트로 제작되었다. 파라 초대형 피규어가 공개되는 순간 행사장에 모인 수많은 팬들은 블리자드가 특별히 준비한 선물의 압도적인 규모에 놀라며 엄청난 환호성을 보냈으며 더욱 가까이에서 이 피규어가 최초로 공개되는 순간을 만끽하기 위해 파라 피규어 주변으로 수많은 인파가 모여들기도 했다.


 
이번 초대형 피규어는 북미 지역, 유럽 지역, 그리고 아시아 지역을 대상으로 하나씩만 제작되어 그 의미를 더한다. 각 지역의 초대형 피규어는 각기 다른 영웅을 컨셉트로 하고 있으며 파라 초대형 피규어는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한국의 오버워치 플레이어들을 위해 특별 제작되었다. 북미 지역의 초대형 피규어는 트레이서로 제작,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헐리우드에서, 유럽 지역은 프랑스 파리에서 겐지를 컨셉트로 제작된 초대형 피규어를 현지 시간 20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파라 초대형 피규어는 부산에서 처음으로 공개된 것이다.

오버워치 페스티벌 기간 양일 간 파라 초대형 피규어는 행사장 1층에서 특별 전시, 행사장을 찾은 많은 팬들이 직접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