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플레이가 개발한 ‘페이커 에디션’이 오는 26일,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결승전에서 선 출시된다.
'페이커 에디션'은 팝 아트 형태의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총 5종 상품으로 기획됐다. 지난 7월 26일 차이나 조이에서 30분만에 약 1500여만원 상당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가능성을 보였다.
이번에 국내에서 출시되는 '페이커 에디션'은 2017 LCK 섬머 결승전 내에서 한국 e-스포츠 협회(이하 KeSPA)와 슈퍼플레이의 공동 MD 부스에서 선착순 500명에게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이관우 대표는 "한국은 e스포츠 강국으로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지만 아직까지 제대로 된 브랜드 상품이 없었다”고 말하며, “페이커 에디션을 시작으로, 한국 구단과 선수들의 세계적인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슈퍼플레이는 2017 LCK 서머 결승전이 열리는 잠실 학생 체육관에서 '페이커' 에디션과 함께 롱주 게이밍 유니폼과 응원 타올을 판매할 예정이다.
반응형
'리그오브레전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롤챔스 결승 예고] SKT에 7번째 우승 안길 탑-정글 조합은 (0) | 2017.08.25 |
---|---|
[롤챔스 결승 예고] SK텔레콤, '결승 불패' 신화 이어갈까 (0) | 2017.08.25 |
'고릴라' 강범현 "3대1로 우리가 우승할 것" (0) | 2017.08.23 |
[롤챔스 미디어데이] '첫 우승 도전' 롱주, '7회 우승 위해' SKT 질의응답 (0) | 2017.08.23 |
[롤챔스 미디어데이] 이상혁 "결승까지 산전수전 겪으며 깨달음 있었다" (0) | 2017.08.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