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8.12 프리뷰 - PWS : EAST ASIA Phase 2

Talon 2021. 8. 12. 12:10

오늘 열리는 PWS : EAST ASIA Phase 2 경기 프리뷰하겠습니다.

오늘은 4주차 위클리 서바이벌 2일차 경기가 이어지겠습니다. 1일차 결과 보면서 얘기하도록 하겠습니다.

1일차 경기 일본 팀 중 제일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었던 제타 디비전과 엔터 포스 36가 가장 먼저 위클리 파이널에 진출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어서 T1, 다나와, 담원 기아, 젠지 등 한국 팀들이 치킨을 획득하면서 위클리 파이널에 합류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지난 Phase 1과 다르게 Phase 2에서는 일본 팀들이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흥미로운 대회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남은 일본 팀들 또한 기대를 가지고 보지 않을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이에 맞서는 한국 팀들의 반격 또한 기대해 볼 부분이죠. 오늘 경기에서도 아프리카, 그리핀, 기블리 등 강한 한국 팀들이 많이 남아있습니다. 일본 팀들 또한 운영이 돋보였던 라스칼 제스터를 포함한 다양한 팀들이 출전하죠.

 

이에 소외받는 지역이 있습니다. 바로 대만 팀들인데요. PGI.S, PWS Phase 1까지 날카로운 모습도 많이 보여줬던 대만 팀들이 이번 Phase 2에서는 어째서인지 힘든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운영도 애매하고 교전에서도 상당히 애매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주부터 반격을 할 수 있을지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에란겔과 미라마에서 3매치씩 경기를 치루게 됩니다. 각 팀들이 어떤 전략을 준비해오고 자기장이 어디에 형성이 되느냐에 따라 각 팀들이 유동적으로 대처를 잘 할지 그 부분에 주목해보면서 오늘 경기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오늘 프리뷰는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 내일 리뷰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