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히어로즈 슈퍼리그 시즌2 결승전 5일 개최

Talon 2016. 6. 3. 17:25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HOT6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슈퍼리그 2016 시즌2(이하 히어로즈 슈퍼리그 시즌2)' 대망의 결승전이 5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다고 3일 발표했다.

'히어로즈 슈퍼리그'는 블리자드의 무료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으로 진행되는 국내 정규 리그다.

이번 결승전에서는 MVP 블랙(MVP Black)과 템페스트(Tempest)가 한국 챔피언 타이틀을 놓고 치열한 혈전을 펼친다.

먼저 MVP 블랙은 현재 유력한 우승 후보로 손꼽히고 있는 자타공인 세계 최고의 히어로즈 팀이다. MVP 블랙은 올해 처음 열린 히어로즈 e스포츠 세계 대회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서킷 2016 스프링 챔피언십' 우승을 비롯해 올해 모든 히어로즈 대회를 석권하는 등 세계 무대에서도 실력을 인정받은 막강한 팀이다.

MVP 블랙과 맞붙는 템페스트는 MVP 블랙 소속이었던 '락다운' 진재훈의 대활약 속에 4강에서 지난 시즌 준우승팀 TNL을 격파하고 결승에 진출, 돌풍의 핵으로 떠올랐다. 템페스트는 이번 시즌 MVP 블랙을 상대로 유일하게 1세트를 따낸 경험이 있는 만큼 결승전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가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상황이다.

이번 결승전 현장을 직접 방문하는 관람객 전원에게는 특별 한정 제작된 아즈모단 뱃지와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즈모단+아즈굴단 영웅/스킨 세트가 증정된다. 핫식스에서 제공하는 과자 및 음료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영화 예매권 ▲히어로즈 캐릭터 피규어 ▲헤드셋 ▲도살자 앞치마 ▲중계진 싸인 키보드 ▲해피머니 상품권 등도 받을 수 있다.

히어로즈 슈퍼리그는 OGN 히어로즈 슈퍼리그 공식 방송 페이지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네이버, 다음 TV팟, 트위치, 아프리카TV는 물론 모바일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히어로즈 앱' 등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