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21 10

리그 오브 레전드, 162번째 챔피언 '크산테' 공개

라이엇 게임즈가 자사 대표 PC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다중사용자 온라인 전투 아레나)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162번째 챔피언 ‘크산테(K’Sante)’를 19일 테스트 서버(PBE, Public Beta Environment)를 통해 공개했다. 크산테는 고향 ‘나주마(Nazumah)’를 지키기 위해 싸우는 용감하고 도전적인 챔피언이다. 위험에 빠진 아군을 구하고 적을 밀어내는 능력까지 갖춘 만능형 탱커로 설계되었다. 둔화, 충격파, 기절 등 다양한 군중 제어기는 물론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패시브 스킬 ‘불굴의 본능’까지 갖춰 탱커임에도 상대에게 강력한 대미지를 입힌다. 궁극기 ‘총공세’를 사용하면 다른 스킬의 효과도 강화되어..

前 프로게이머 김구현

이 선수를 소개한 적이 없었나 싶었는데 이제서 소개하는 것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곡예사 김구현 선수입니다~! 2006년 상반기 드래프트에서 SouL의 3차 지명으로 입단해 그 해 프로리그에서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처음으로 진출한 개인리그인 곰TV MSL 시즌4에서 결승까지 파죽지세로 올라가며 선보인 아찔한 셔틀 리버 플레이로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김구현 선수의 특유의 긴장감 넘치는 셔틀곡예 플레이는 그에게 '붉은 셔틀의 곡예사'라는 별명을 얻어주었습니다. 붉은 셔틀이란 체력이 빨간색으로 매우 낮은 상태인, 곧 터져버릴 것 같아 보는 이들의 긴장감을 조성하는 셔틀을 의미합니다. 김구현 선수는 세 종족전에서 고른 승률을 보이는 만능 플레이어이나 뛰어난 셔틀 리버 플레이로 각인된 이미..

소개 2022.10.21

러블리즈 케이, '아티스탁 게임' TOP9 안착

2022.10.18. 지난 17일 방송된 Mnet '아티스탁 게임: 가수가 주식이 되는 서바이벌(이하 '아티스탁 게임')' 3회에서 모두의 예상을 뒤엎은 플레이어들의 주가가 공개됐다. 시작가로부터 대대적인 변동이 발생한 플레이어들의 주가 순위가 공개된 것. (엠넷 플러스 아티스탁 마켓 KST 10월 14일 12시 기준) 특히 스타 플레이어들의 활약세가 눈길을 끌었다. 러블리즈 케이는 한 주간(KST 10월 11일 0시-10월 14일 12시) 주가 변동 결과 9위에 등극, 시작가 19위에서 10계단 상승하는 쾌거를 거뒀다. 위키미키 지수연은 1,500 코인으로 가장 낮은 시작가에서 출발했지만 10계단 상승한 38위에 오르며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한편 1위는 6계단 상승한 조곤이 차지하며, 또 한 ..

걸그룹 종합 2022.10.21

롯데칠성, '처음처럼 새로' 초반 흥행 성공..'새로구미' 통했다

2022.10.18. 롯데칠성음료가 지난달 첫 선을 보인 '처음처럼 새로'가 인지도를 높이며 시장에 안착하고 있다. 18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처음처럼 새로'는 출시 후 약 한 달이 지난 현재 약 680만 병의 판매고를 올렸다. 서울·수도권의 중심 상권을 시작으로 식당, 술집 및 할인점, 편의점 등의 입점률을 지속적으로 높이고 있다. '처음처럼 새로'는 기존 소주 제품과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Zero Sugar)' 소주로 산뜻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소주 고유 맛을 지키기 위해 증류식 소주를 첨가했으며 내년부터 본격 도입되는 주류 제품 영양성분 표시를 선제 적용했다. '처음처럼 새로'는 한국 전래동화부터 최근 영화, 드라마에서 다양한 느낌의 매력적인 존재로 등장하는 구미호에서 ..

에이핑크 2022.10.21

[롤드컵] JDG '야가오' 코로나-19 양성 판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이 롤드컵 무대를 휩쓰는 가운데 8강전 첫 경기에 나설 JDG 인텔(이하 JDG)에서도 양성 판정을 받은 선수가 나왔다. JDG는 한국 시간으로 19일 새벽, 미드 라이너인 ‘야가오’ 쩡치가 두 차례의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어 현재 ‘야가오’의 상태가 안정적이며 의료 및 보건 팀의 관찰 하에 호텔의 격리 시설로 옮겨 휴식을 취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한편 앞으로의 대책에 대해 JDG 측은 관계자와 함께 각종 예방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의료진에 적극 협조하는 등 선수들의 컨디션의 컨디션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약속했다. - 출처 : 포모스

아프리카TV, 글로벌 워크래프트 III e스포츠 대회 '2022 AWL 시즌3' 18일 개막

‘워크래프트 III’ 세계 최강자를 가리는 ‘AWL’의 2022년 세 번째 시즌이 시작된다. 아프리카 TV는 18일(화) 오후 6시 아프리카 TV가 주최하고 나이스게임 TV에서 주관하는 글로벌 워크래프트 III 대회 ‘2022 아프리카 TV 워크래프트 III 리그(이하 AWL) 시즌3’가 개막한다고 밝혔다. AWL은 전 세계에서 최고의 실력을 갖춘 ‘워크래프트 III’ 선수들이 총출동하는 e스포츠 대회다. 이번 시즌 ‘2022 AWL 시즌3’에는 한국과 중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워크래프트 III 선수 16명이 출전해 3주간 멋진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대회는 오는 18일(화)부터 3주간 매주 화∙수∙목 오후 6시부터 아프리카 TV에서 단독 생중계된다. 한국 대표 선수로는 역대 최고의 워크래프트 III 선수..

워크래프트 2022.10.21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에서 날마다 승전보 전한 LCK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에 출전한 LCK(한국) 대표 네 팀이 연일 승전보를 전하면서 전원 8강에 진출했다. 라이엇 게임즈는 14일부터 17일까지(한국 시간) 미국 뉴욕주 뉴욕 시의 매디슨 스퀘어 가든 안에 위치한 훌루 시어터에서 열린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2라운드에서 LCK 대표로 출전한 1번 시드 젠지부터 4번 시드 DRX까지 네 팀 모두 8강에 올랐다고 전했다. 그룹 스테이지 1라운드에서 LCK 팀의 성적은 매우 좋다고도, 나쁘다고도 할 수 없었다. 네 팀 모두 2승 1패를 기록하면서 상위권에 랭크됐지만 단독 1위는 한 팀도 없었기 때문. 2라운드 성적에 따라 LCK 팀들의 운명이 결정되는 상황이었다. ◆산뜻하게 3승 거둔 T1, A조 1위..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밴픽률 100% 아트록스와 승률 100% '시비르-유미'

아트록스가 그룹 스테이지 내에서 유일하게 밴픽률 100%를 기록했다. 92%의 높은 밴픽률 수치를 기록한 유미는 6번 등장한 경기에서 모두 승리하며 승률 100%를 기록했다. 17일(한국 시간) 미국 뉴욕시에 위치한 매디슨 스퀘어 가든 홀루 시어터에서 진행된 ‘2022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일정이 모두 종료됐다. 탑 라인에서는 아트록스가 그룹 스테이지 일정 내내 강세를 보였다. 플레이-인 스테이지에서부터 선수들의 많은 선택을 받았던 아트록스는 그룹 스테이지 모든 경기에서 팀들로부터 선택 혹은 금지를 받으며 밴픽률 100%를 기록했다. 14번 선택되고 37번 금지됐으며, 등장한 14번의 경기에서는 9번 승리하며 승률 64%를 기록했다. 아트록스의 강점은 DK와 J..

그룹 스테이지서 화끈했던 젠지-T1-담원, 4강 정조준 [롤드컵]

지난 2020년 담원의 챔피언 등극 이후 2년 만에 다시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가 트로피를 탈환할 수 있을까. 한국 대표로 ‘2022 LOL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에 나선 4팀 중 젠지, T1, 담원이 화끈한 그룹 스테이지 지표를 선보이며 4강 진출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만들었다. 지난 8일부터 미국 뉴욕 매디슨 스퀘어 가든 훌루 시어터에서 열린 ‘2022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가 17일 젠지-RNG의 경기를 끝으로 모두 마무리됐다. 각 조에서 전세계 최고의 팀들이 치열한 접전을 펼친 결과 T1, EDG(이상 A조), 징동, 담원(이상 B조), 디알엑스, 로그(이상 C조), 젠지, RNG(이상 D조)가 8강 진출을 확정했다. 4대 리그(한국 중국 유럽 북미) 중..

[롤드컵] '우승 후보' TES 탈락.. 팬들은 "해체해라"

'제2회 FPX상' 수상자 탑 이스포츠(TES)에게 팬들이 분노를 쏟아내고 있다. 지난 16일 오전(한국시간) 미국 뉴욕 훌루 시어터에서 펼쳐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조별리그 7일차에서는 1-2라운드 전혀 다른 경기 결과를 선보인 TES가 LPL에서 가장 먼저 짐을 쌌다. TES는 1라운드에서 패배했던 DRX-로그에 승리했으나, 1라운드에서 승리했던 GAM 이스포츠에게 일격을 허용, 3승 3패-조 3위로 롤드컵 여정을 마치게 됐다. 롤드컵 본선 조별리그 시작 직전 영국의 e스포츠 베팅 사이트 Dexerto는 각국의 배당률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 TES는 젠지-JDG와 같은 배당률인 3.571로 압도적인 기대를 모았으나, 1주차 직후 배당률은 10으로 급전직하했다. 2주차에서 보여준 예상 밖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