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19 10

이미주, 본업 가수 복귀

2022.10.17. 그룹 러블리즈 이미주가 SBS 새 월화드라마 ‘치얼업’ OST 주자로 참여한다. 이미주는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 OST Part.3 ‘미주– RINGING’을 발매한다. 한지현, 배인혁 주연의 ‘치얼업’은 50년 전통의 연희대학교 응원단에 모인 청춘들의 뜨거운 열정과 낭만을 담은 드라마다. 대학교 캠퍼스와 응원단 동아리 ‘테이아’에서 펼쳐지는 20대의 반짝이는 청춘 이야기들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미주가 가창한 치얼업’의 세 번째 OST ‘RINGING’은 경쾌하고 에너제틱한 밴드 사운드 위 미주 특유의 청량한 보이스로 알 수 없는 미지와 같은 미래지만 설렘으로 가득 찬 앞을 향해 달려가는 청춘들의 이야..

걸그룹 종합 2022.10.19

[롤드컵] LCK 1번 시드 자존심 지킨 젠지, RNG 꺾고 1위로 그룹 스테이지 마무리(종합)

젠지가 LCK 1번 시드의 위엄을 지켰다. 한국 시간으로 17일 미국 뉴욕시에 위치한 매디슨 스퀘어 가든 훌루 시어터에서 ‘2022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2022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8일차 일정이 진행됐다. 젠지는 CFO와 씨브즈, RNG를 상대로 모두 승리한 뒤, RNG와 치러진 타이 브레이커 경기에서도 승리하며 1위로 8강 진출에 성공했다. 씨브즈는 CFO와의 1경기에서 첫 승리를 챙겼다. 씨브즈는 정글 비에고와 바텀 듀오에 힘입어 상대를 강하게 압박했다. 19분 만에 세 개의 드래곤 스택을 쌓은 씨브즈는 이후 드래곤의 영혼 획득에도 성공했다. 유리한 상황에서 무리한 플레이를 통해 상대에게 일격을 허용하기도 했지만, 결국 CFO의 넥서스를 철거하는 데 성공하며 이번 대회에서 첫..

[오피셜] 리브 샌드박스, 김목경 감독 등 코칭 스태프진과 계약 종료

리브 샌드박스가 지금까지 팀을 이끌었던 코칭 스태프진과의 작별 소식을 알렸다. 리브 샌드박스는 17일 김목경 감독과 조재읍 코치, 강태수 코치, 그리고 허원석 코치와의 계약 종료 사실을 전하며 유튜브를 통해 허원석 코치를 제외한 코칭스태프진들의 작별 인사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의 소개를 통해 리브 샌드박스 측은 “아버지와 같은 김목경 감독, 우리 팀 역사 그 자체였던 ‘프랜차이즈’ 조재읍 코치, 우리 팀의 든든한 서포터였던 강태수 코치의 앞길에 승리와 축복만이 가득하길 기원한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와 함께 영상에는 등장하지 않았지만 허원석 코치에 대해서도 “영상에 마지막 인사를 남기지 못해 아쉽지만 새로운 도전을 원하는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상호 협의 하에 계약을 종료하게 됐다.”라고 밝..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PMPS 2022 파이널 폴' 담원 기아 우승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 2022 파이널 폴(PUBG MOBILE PRO SERIES 2022 FINALS FALL, 이하 PMPS 2022 파이널 폴)’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PMPS 2022 파이널 폴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국내 프로팀 가운데 최강 팀을 가리는 PMPS 2022의 하반기 리그 마지막 대회로,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총상금 1억원과 최상위 국제 대회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챔피언십(PUBG MOBILE GLOBAL CHAMPIONSHIP, 이하 PMGC)’ 진출권을 두고 진행됐다. PMPS 2022에 소속된 총 16개 팀이 출전해 하루 5매치씩 총 20 매치에서 치열한 승부를 겨룬 끝에 담원 기아(DWG KIA)가 총 3치킨..

오버워치 리그, 2022 시즌 서부지역 정규 시즌 및 동부 지역 플레이-인 종료

오버워치 리그(Overwatch League)가 카운트다운 컵 동부지역 플레이-인과 서부지역 정규시즌 마지막 일정이 종료되었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동부지역에선 ‘광저우 차지’, ‘청두 헌터즈’, ‘항저우 스파크’가 플레이오프 진출을 두고 플레이-인 일정을 진행했다. 플레이-인 첫 경기인 광저우 차지와 청두 헌터즈의 경기에선 광저우 차지가 단단한 힐러 라인을 기반으로 2개의 세트를 선취했는데, 후반부에서 청두 헌터즈의 DPS ‘Leave (리브)’ 와 3세트부터 교체 출전을 한 탱커 ‘GA9A (가가)’의 놀라운 활약으로 3:2 역스윕 승리를 만들어내는데 성공했다. 플레이-인 준결승에서 승리한 청두 헌터즈와 상위 라운드에서 기다린 항저우 스파크와의 경기에선 항저우 스파크가 3:0으로 완승을 거두었다. ..

오버워치 2022.10.19

레인보우식스 시즈, 할로윈 특별 이벤트 'Doktor's Curse' 진행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자사의 전술 멀티플레이 FPS게임 레인보우식스 시즈(Tom Clancy's Rainbow Six Siege)의 할로윈 특별 이벤트인 ‘Doktor’s Curse’를 11월 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Doktor’s Curse 이벤트는 레인보우 식스 시즈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기간 한정 이벤트 중 하나로, 올해는 공포스러운 Doktor’s Castle에서의 숨막히는 추격전을 플레이어에게 선사한다. 이번 이벤트는 팬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던 사냥꾼과 몬스터의 5대5 숨바꼭질 전투 모드로 진행된다. 먼저 공격팀인 사냥꾼은 정해진 시간 내에 모든 몬스터를 찾아 성 밖으로 끌어내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사냥꾼팀에는 Oryx 대원이 투입되며 오직 ..

레인보우 식스 2022.10.19

[발로란트] 스피어 게이밍, '게임 체인저스' 눈앞에 두고 펜넬에 완패(종합)

조별 리그부터 준결승까지 무실세트를 기록하며 결승전으로 향했던 한국 대표 스피어 게이밍이 결승전서 무너지며 눈물을 흘렸다. 스피어 게이밍(이하 SPG)은 16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발로란트 게임 체인저스 동아시아 선발전 결승전에서 일본의 펜넬 호텔 라바(이하 펜넬)에 세트 스코어 0-3으로 완패했다. 헤이븐 맵에서 진행된 1세트, 수비 진영서 경기를 시작한 SPG는 전반 피스톨 라운드부터 3포인트를 일방적으로 내준 뒤 4라운드에 스파이크 해체에 성공하며 첫 포인트를 획득했으며 다음 라운드도 가져가며 분위기 반전을 노렸다. 그러나 6라운드부터 상대의 전략에 계속 발목을 잡히며 아쉬운 실점이 이어졌으며 그대로 전반전이 2:10으로 끝났다. 피스톨 라운드를 내주며 후반전을 시작한 SPG는 14라운드와 15라운드..

발로란트 2022.10.19

[롤드컵] 8강 대진 완성.. 젠지 vs DK, LCK 내전 성사

그룹 스테이지 이후 치러질 녹아웃 스테이지에서도 다양한 볼거리가 펼쳐질 예정이다. 젠지와 DK는 LCK 내전을 치르게 됐으며, T1은 RNG와 MSI 결승전 이후 리매치를 펼치게 된다. DRX의 원거리 딜러 '데프트' 김혁규는 한때 몸 담았던 EDG와 4강 티켓을 두고 맞대결을 펼친다. 17일(한국 시각) 그룹 스테이지 8일차 일정 이후 ‘2022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2022 롤드컵)’ 8강 조추첨식이 진행됐다. 조 편성 결과 중국 LPL의 JDG와 유럽 LEC의 로그의 대결이 확정됐으며, 한국 LCK의 T1은 RNG와의 MSI 결승전 리매치가 성사됐다. 스프링 시즌 이후 치러진 RNG와의 MSI 결승전에서 패배한 기억이 있는 T1은 복수의 기회를 맞이했다. LCK 내전도 성사됐다. ..

[롤드컵] 젠지, 1위 결정전서 RNG에 승리

젠지가 RNG와의 1위 결정전서 승리했다. 한국 시간으로 17일 미국 뉴욕시에 위치한 매디슨 스퀘어 가든 훌루 시어터에서 진행된 ‘2022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2022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8일차 젠지와 RNG의 타이 브레이커 경기에서 승리했다. 초반 젠지의 정글 바이가 탑 라인으로 향해 카밀과 함께 세주아니를 쓰러트리며 선취점을 가져갔다. RNG는 정글 비에고와 서폿 나미가 미드 지역으로 향해 사일러스를 노렸지만 사일러스가 점멸을 활용해 이를 회피했다. RNG가 첫 전령과 드래곤을 획득하며 일방적으로 오브젝트를 챙겼다. 바이는 다시 한번 탑으로 향해 세주아니를 무릎 꿇렸고, RNG는 바텀 지역에 전령을 소환해 루시안에게 골드를 제공한 뒤 두 번째 드래곤 스택을 쌓았다. 두 번재 ..

[롤드컵] RNG에 완승 거둔 젠지, 성사된 1위 결정전

젠지가 RNG에 기분 좋은 승리를 가져갔다. RNG와 나란히 5승 1패를 기록하게 된 젠지는 타이 브레이커 경기를 통해 1위로 8강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한국 시간으로 17일 미국 뉴욕시에 위치한 매디슨 스퀘어 가든 훌루 시어터에서 진행된 ‘2022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2022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8일차 6경기에서 젠지가 RNG에 승리했다. 초반 젠지가 탑을 제외한 나머지 라인에서 상대와의 격차를 벌리며 이득을 가져갔다. RNG는 잘 성장한 갱플랭크와 함께 반격을 도모했다. 그러나 세 번째 드래곤 등장 후 치러진 양 팀의 교전에서 대승을 거둔 젠지는 세 번째 드래곤 스택을 쌓으면 RNG와의 격차를 벌렸다. 젠지가 드래곤 영혼의 주인이 될 수 있는 바다 드래곤이 등장했..

반응형